dev log. 탄막 프로젝트 - 고려 했었던 몇몇 컨셉 아이디어들
By i WANT | 2015년 4월 11일 |
![dev log. 탄막 프로젝트 - 고려 했었던 몇몇 컨셉 아이디어들](https://img.zoomtrend.com/2015/04/11/b0029178_5528cd6e4a311.jpg)
꽃이 흩날리는 컨셉 이외에도 생각했었던 몇가지 컨셉. [샐리의 탄막 모험] - 작년에 출시했던 퍼즐 게임 ‘Adventure of Sally’의 연장격인 게임- 폭탄으로 부터 풍선 나라를 구하기 위한 꼬마 마녀 샐리의 모험- 폭탄들이 차례대로 보스로 나오고, 폭탄 특징에 맞는 탄막 공격을 한다.- 기존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 <꼬마마녀 샐리> 샐리 등장하는 첫번 째 폭탄 [음악과 결합한 탄막 게임] - 아이튠에서 음악을 선택하면, 음악을 분석하여 탄막을 뿌린다.- 이 음악에서는 어떤 탄막이 나올지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는가?- 예전에 리듬게임을 만들어서인지, 멀 생각해도 리듬게임적인 아이디어가 한번씩은 나온다.. [길 고양기 생존기] - 길 고양이의 생존기
[데스티니2] 티저 트레일러
By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블로그 | 2017년 4월 28일 |
![[데스티니2] 티저 트레일러](https://img.zoomtrend.com/2017/04/28/b0116870_59031f6fb9f85.jpg)
[데스티니2] 티저를 보았습니다. 플레이도 해본 것도 아니라 티저지만 어떤 컨셉을 잡고 있는가에 관해서는 소개가 확실히 되는 것 같습니다. '비장'과 '사명'보다는 '늘 그렇지'의 컨셉을 잡고 있는데요. 이 방식이 맘에 드는 이유가, 비장미는 게이머가 엄청나게 스토리와 세계관에 집중했을 때 동기화할 수 있는 감정인데, 결국 조금이라도 관조적인 시선으로 보면 비장미가 깨지는 겁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가기 위해 클리셰를 집어넣습니다. 하지만 클리셰는 클리셰이기에 재생산되다보니 이런 클리셰덩어리를 지속적으로 목격하는 유저들은 집중하기보다 오히려 관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새롭게 유저를 몰입시킬 것을 생각하자니 시간은 없습니다. 유저도 상황이 상황이라 보니, 현실이 바쁘고, 치이고, 그래서 시
탄막슈팅대전 환상향 G07T
By Alioth | 2013년 9월 5일 |
![탄막슈팅대전 환상향 G07T](https://img.zoomtrend.com/2013/09/05/b0125673_52276a4d32853.jpg)
탄막슈팅대전[幻想鄕]G07T.scx (이거 텍스트가 잘못되었는데 7시가 아니고 5시죠... 맵에서는 수정했습니다.) 버전 수정사항-라이프 6개로 하향조정(기존 7개)-캐릭터 랜덤 선택기능 추가-캐릭터 랜덤 선택시 라이프 +1개 추가 R_Sin님이 제작하시고 (E02버전까지) L`line님이 수정하신(G05T 버전까지) 탄막슈팅대전 환상향에 랜덤기능을 추가해보았습니다. 미리 허가는 받지 못한 수정이지만, 알신님 블로그며 인투더맵이며 다 사라져서 알신님께 연락도 할 수 없는 상태고, 이제 맵제작에서 손을 떼셨다해서 이 정도 수정은 눈감아주시리라 생각합니다. 랜덤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옛날부터 했었어요. 이게 아무리 다양한 캐릭터를 해보려고 해도 결국 많이 하다보면 몇몇 캐릭터는 거의
쓰알 확정 가챠라는 말에 현혹된 저는
By 본격 별볼일 없는 잡동사니 위주의 블로그 | 2018년 3월 17일 |
![쓰알 확정 가챠라는 말에 현혹된 저는](https://img.zoomtrend.com/2018/03/17/b0034833_5aacd98fe83ee.png)
결국 가챠를 돌렸고 NEW 쓰알 하나를 얻게 되었습니다. 쓰알 확정이라고는 하지만 쓰알 보유수가 많으면 중복의 위험성이 크고 중복구제도 없는 상황인지라 망설였지만 과감하게 질렀고 노노 쓰알을 얻게 되었습니다. 1주일치 식비와 맞바꾼 쓰알 하나 아무튼 이로써 인디비주얼즈 쓰알 유닛 완성 이제 다음달에 스카우트 티켓 판매할때 미카 데려오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