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미국의 포켓몬 어플리로 이미 과금 스마트폰 게임에 본격 참가, 4일만에 14억엔 이득. 주가 폭상. 과금 게임의 맛을 알다.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6년 7월 15일 |
1 이 성공으로 닌텐도도 과금 게임으로 간단히 버는 마력에 매료되어 버렸네 중독에 빠트리지 않고 질로 승부하는 게임 개발이 무기인 닌텐도도 결국 편한 벌이 상술에 사로잡혀 버렸나 「포켓몬 GO」 공개 4일만에 매상 14억엔 돌파, 미조사회사 데이터 이대로 닌텐도가 올바르게 성장하기를바라는 목소리가 많네요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12(火) 13:35:57.564 ID:bUUJZEVxa.net 유행시키는 규모가 차원이 달라 웃음 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7/12(火) 13:38:15.447 ID:9A90CwcK0.net 이걸로 벌어서 CS기에 한층 힘을 넣어줄게 틀림없어 5 :以下、\(^o
[FC] 기기괴계 노도편 (奇々怪界 怒濤編, 1987, TAITO) #1 게임 소개~1(壹)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2월 18일 |
[FC] 기기괴계 노도편 (奇々怪界 怒濤編, 1987.8.28, TAITO) 타이토에서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디스크시스템으로 발매했던 탐색형 액션게임. 아케이드용 명작 액션슈팅게임 '기기괴계'의 패미콤판이지만 기본 컨셉만 동일할 뿐 전혀 다른 게임이다. 끝도 없이 이어지는 미로 속에서 길을 찾아가며 칠복신을 구한 뒤 최종적으로 가난신(빈보가미) 3인방을 해치우는 것이 목적. 번갈아가며 플레이하는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하나의 진행에서 1P와 2P 교대를 언제든 할 수 있다. 당시 인기 아이돌이었던 이토 미키(伊藤美紀)가 이 게임의 TV 광고를 담당했고 CM송은 당시 타이틀 곡이었던 '애수 퓨셀(哀愁ピュセル)'. 또한 이 게임에는 해당 음반의 커플링곡이었던 '리틀나이트 카니발(小夜カーニバル)'이 BGM으
[FC] 북두의권 3 (北斗の拳 3, 1989, Toei) #5 보로의 마을~엔딩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9월 16일 |
[FC] 북두의권 3 (北斗の拳 3, 1989, Toei) #4 원두의 마을~해적선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린이 납치당해 켄시로는 수라의 나라로 건너가게 되는데...북두의권 3부 시작! 최초의 마을은 보로의 마을. 수라의 나라에서는 가혹한 수련과 대결을 통해 살아남은 자만 상위 랭킹으로 올라갈 수 있고, 수라간의 대결에서 패배한 자는 다리 근육을 끊겨 수라들의 하인으로 살게 되고 그들을 '보로(ボロ)'라고 부른다. 보로의 마을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다. "응? 샤치? 몰라~" "응? 린? 몰라~ 바다 저편에서 온 여자라고?" "이 나라에서는 싸움에서 진 남자를 보로(넝마)라고 불러." "이 마을의 도구점은 가장 박식하지." - 도구점 내의 보로들 - "바다의 저편에서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 Konami) #1 게임 소개~스테이지1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31일 |
[FC] 철완 아톰 (鉄腕アトム, 1988.2.12, Konami, 5775円) 코나미에서 만든 희대의 괴작, '철완 아톰'. 1980년대의 코나미는 분명 게임메이커로서 1류라고 말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게임사였지만 당시에 코나미가 만든 게임 중 이 게임만큼은 최악최흉이라고 말할 수 있다. 모처럼 아톰의 캐릭터 라이센스를 갖고 이런 괴상한 게임을 만들어낸 것은 거의 쿠소게임 전문업체인 반다이 수준. < 스토리 > 지금으로부터 약 1만5천년 전, 아틀란티스는 아틀라스의 빛의 신 '아하'의 분노를 샀다. 신이 점지한 아이 세레나드와 인드라는 예수처럼 사람들의 더럽혀진 죄를 짊어지고 아틀란티스 대륙과 함께 바다 깊이 가라앉았다. 그러나 맑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만큼은 암흑의 해저에 살아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