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개봉되는 스폰지밥 3D
Post
원문 보기 →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더현대서울 팝업 VR영상 공식 유튜브 업로드!!!!(아니 세상사람들아 진짜 실존한다니까 이 외계인들이)
https://youtu.be/GgEtZBcVYWk?si=g6WV9pPeNykD7VT7 드디어 올라왔구나ㅋㅋㅋㅋㅋㅋ VR용 영상이라 뭐가 다르려나 했는데 오잉????? 다른 기기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핸드폰,아이패드 가로모드에서 손꾸락 터치하는대로도 움직여지고 기기 기울이는대로 움직입니다..!!! 포스팅에서 바로 클릭하지 말고 저 링크 타고 들어가야 VR화면으로 보임!! 꼭 초고화질로 보세요......... 물론 기기쓰면 더 진짜같이 느껴지겠지만 그냥 업로드된 영상만 봐도 꽤나 입체적인 영상이란게 느껴지네요 VR안경쓰면 진짜진짜 뻥 하나도 안치고 내 바로 눈앞 10cm안에 있는것 같은 미칠것 같은 착각을 일으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태연작약.......

일 하기 싫은게 잘못이 아니라 패자의 마인드일 뿐이라고!
일하기 싫은게 잘못이 아니라 패자의 마인드일 뿐이라고! 30대 중반 5년차로 집에서 일 생각나면 너무 싫고 회사에서 집에 가고 싶다. 일하는 시간은 왜 그렇게 안 가는지. 숨도 안 쉬어지고 행복하지 않은 일 그만하고 싶다. 돈 벌야 해서 일하는거다. 돈 없이 고생해보면 일하는게 다행이고 감사다. 내 사업하면 월급이 그렇게 또 감사하다. 대부분 패자가 그런 마인드라 승자가 소수다. 정 하기 싫으면 때치면 되는데 회사도 달가워하지 않는다. 성향이라 잘못은 아니지만 이게 당연하면 승자는 될 수 없다. 연봉, 직무, 회사비전, 내 미래비전, 성과에 대한 보상. 이런 걸 고민해보니 사람도 좋지만 이직 생각하게 된다. 일하기 싫으면 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