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완전신작 제작에 참여할 애니메이터 모집
By 암흑요정의 숲 2번지 | 2018년 11월 12일 |
2010년에 창업한 SOLA DIGITAL ARTS에서 공각기동대의 완전신작 Full 3D CG 애니 제작을 위한 애니메이터를 모집. 完全新作フル3DCGアニメーション「攻殻機動隊」始動 監督:神山健治 × 荒牧伸志 映像制作スタッフ大募集! Production I.G와의 합작 같은데, 어떤 소령님이 탄생할까?
북미 박스오피스 '미녀와 야수' 파워레인져스를 압도
By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2017년 3월 26일 |
'미녀와 야수'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 신작들의 도전을 가뿐하게 물리치며 왕좌를 지켰습니다. 2주차 주말수익은 첫주대비 49.4% 감소한 8835만 달러... 첫주말 성적이 워낙 어마어마해서 2주차도 막 시작한 따끈따끈한 블록버스터 신작 기준으로 봐도 아주 좋은 수준의 성적이 나오는군요; 게다가 상영관당 수익도 2만 985달러로 좌석 점유율도 여전히 강력. 북미 누적 수익은 3억 1695만 달러, 해외수익 3억 8천만 달러를 더해서 전세계 수익은 6억 9천만 달러... 전주대비 전세계 수익이 3억 4천만 달러 늘어났습니다. 이 기세라면 10억 달러 돌파는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아직 감상 포스팅은 작성하지 않았지만 지난주에 보고 왔는데... 영화 전체가 아이맥스 화면비로 찍혀서(풀 아이맥
Ghost in the Ghell - 20년 전의 기억
By Donkyho's Island in Your Heart | 2017년 4월 1일 |
Ghost in the Shell.... 글쎄... 쿠사나기 역에 한순이 언니가 어울리고 안 어울리고가 중요한 것은 아닌거 같다...대중적인 수준을 넘어 철학적인 수준의 주제의식을 영화화 하기가 어렵다는 거... 그래 인정한다... 나는 뭐... 애니에 빠..짜를 넣기에 미안할 정도 수준이지만...20년 전에 받은 오시이 마모루에게 받은 정신적인 충격은 좀 오래 갔던 것 같다.. 영화는 그 추억팔이 수준이라고... 다만 이제는 미녀와 야수가 실사화가 되듯이 공각기동대가 실사화 되었다는 정도.. 장면 하나하나에 임팩트가 별로 없었다.... 원작이랑 따로 생각한다고해도... 그닥 추천하기는 어려울 듯 하다... 액션은 블랙위도우의 그것과 다른 점이 없고... 많이 신경을 썼을 것 같은 여러 이미
공각기동대 온라인 티저
By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블로그 | 2016년 3월 26일 |
의외로 잘빠져나온 것 같아서 살짝 놀람. 티저에 정말 신경많이 썼다는 느낌이 드는 게 일본에서 내수에서 서양쪽으로 시장을 옮길 때, 그래픽풍을 연구하고 내놓았던 그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서양에서도 눈에 익은 재패니메이션의 무게 균형, 그 느낌을 재현. 처음봤을 때는 메기솔인 줄 알았음. 그래도 진짜 신경많이 쓴거다. 물론 저게 게임플레이에 어떻게 다가올지는 모르지만(...) 생각에 이 게임도 국내 섭과 해외 섭 그 내 클라이언트까지 따로 개발하고 있다에 한표. 서양의 하드코어 게이머가 보는 시선과 우리나라 게이머가 보는 시선과 목적이 명확히 달라서 우리나라는 룰을 고쳐 캐주얼하게 나갈 듯 싶다. 뭐 한두번이 아니고. 진짜 진성 플레이어라면 내수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