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노래와 함께 초인환상이 끝나다
By 암흑요정의 숲 2번지 | 2016년 6월 22일 |
![마지막 노래와 함께 초인환상이 끝나다](https://img.zoomtrend.com/2016/06/22/e0095400_576a5986a119f.jpg)
쇼와(昭和)의 일본을 닮은 또 하나의 세계 신카(神化)를 그려낸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마지막 노래로 완결! 쇼와(昭和)를 살라온 어른들을 자극하는 소재이지만, 아무래도 흥행과는 거리가 멀군요. 하지만 초인(超人)들의 싸움은 계속된다. 「コンクリート・レボルティオ 超人幻想」 姿はなくとも歌と彼の影は残る。有志による年表や元ネタ・考察まとめ! 【第24話 最終回 雑談】「THE LAST SONG」 : ポンポコにゅーす ps. 그런데 “하늘을 나는 유령선”은 쇼와 시절의 작품이었나?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13화 完
By RedComet의 붉은 기지 | 2016년 1월 1일 |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13화 完](https://img.zoomtrend.com/2016/01/01/b0063558_5685189e7db58.jpg)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13화 完 다음이야기는 2분기에서... 이렇게 분할을 해버리는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13화 完! 느낌을 보아하니 1쿨은 과거편을 위주로 다루고 2쿨부터 현재를 다루는게 아닌가싶은데 2쿨 언제부터 현재로 넘어가냐죠... 일단 1쿨 마지막으로 드디어 지로가 초인과를 떠났으니 지로가 초인과를 더난지 좀 된 현재는 2쿨 중반은 되야하는게 아닌가싶은 생각이... 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 작화 전체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지만 간간히 원펀맨급을 보여주는 액션씬이 참 멋졌죠 스토리 과거이야기가 나오면서 현재이야기가 조금조금씩 나오는 흐름이였는데 솔직히 각본 미스가 아닌가싶네요... 노래 ed영상이 굉장히 특이했죠 총점 5점 만점에 3점! 2쿨에서 이걸 어떻게 완성시키냐가 관건이긴한
본즈 프로듀서 오오야부 요시히로 인터뷰
By 딸기맛앵무새님의 이글루입니다 | 2016년 6월 23일 |
![본즈 프로듀서 오오야부 요시히로 인터뷰](https://img.zoomtrend.com/2016/06/23/c0214227_576beaa121ca3.jpg)
'초인'들이 싸우는 꿈으로 가득 차 있는 작품을. 우주에서 날아온 거인, 다른 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생명체, 예로부터 '요괴'라고 불려온 존재, 천재 과학자에게 개조당한 사이보그, 고대 초문명의 유산. 이런저런 특수능력을 그 몸에 간직한 채 픽션에 등장하는 인간을 뛰어넘은 존재. 바로 '초인'. 만약 픽션 속에서 활약해 온 초인들이 전부, 동시에 실존하고 있다면? 그런 가정을 토대로 그려진 '신카'라는 가공의 연호를 무대로 한 '또 하나의 일본'의 이야기. 그것이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초인환상~'이다. - 본작의 제작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본즈의 프로듀서 오오야부 요시히로(大藪芳広)가 말하는 기획 구성은 이렇다. - "기획에 본격적으로 시동이
이토 노이지 인터뷰
By 딸기맛앵무새님의 이글루입니다 | 2016년 6월 23일 |
![이토 노이지 인터뷰](https://img.zoomtrend.com/2016/06/23/c0214227_576beafa513ee.jpg)
――주요 캐릭터 중 킷코, 에미, 효마의 원안을 담당하셨는데, 그리면서 어떤 점에 신경을 쓰셨나요? 킷코는 이 세계에 맞게 저 나름대로 복고풍 테이스트를 담은 정통파 여주인공을 의식했습니다.성실함과 미숙함이 섞여 있는 소녀기(어린 나이, 중학생)의 딱딱한 부분 같은 것이 표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변신 후의 모습에도 꽤 변화를 줬습니다. 표정이 바뀌는 것도 즐거운 아가씨(딸)이 될 것 같아 저도 방영되는 것이 기대됩니다. 에미는 킷코와 한 쌍을 이루는 차분한 성인 여성스러운 이미지, 동시에 귀여움도 의식했습니다.펄럭이는 의상, 여성의 흘러내리는 듯한 몸짓이 빨라지도록 실루엣에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의 주요 히로인 2명은 몇가지 의상도 같이 디자인했습니다. 그 점도 기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