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라이브 IMCE4 카드 번역
By ZUN의 게임 이야기 | 2017년 1월 20일 |
놓치지 않을거야♪ 토쿠가와 마츠리 「하이호-! 마츠리히메들의 새로운 놀이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에요!여기는 증기가 지배하는 스팀 펑크의 세계...여러분도 주민이 되는거에요♪」 하트 슈터! 야부키 카나 「여러분 즐기고있나요~? 제 총이 아직 모두의 하트를 뚫지 못했어요~각오해주세요♪」 음악 혁명을 일으켜라! 요코야마 나오 「우리들은 펑크야♪ 올드 패션이라고 얕봤다가 큰코다칠걸♪우리들의 노래로 세계를 바꿀거야! 신나게 가볼까!」 Super Lover 요코야마 나오 「저기말야...웃지말고 들어줘. 나, 이런 섹시한 노래를 부른다는게 처음에는엄청 떨렸어. 지금은...지금은 어떻다고 생각해?」 앞
10월의 우등생님 만화
By 저수지 | 2017년 10월 31일 |
밀리마스가..ㅠㅠ ----------------------------------------------------------------------------------------------------------
밀리언라이브 산발적 서버폭발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3년 5월 27일 |
남은시간 앞으로 한시간, 밀리마스 서버가 감당을 못하고 마이페이지에서부터 에러를 내뿜네요. 버텨!! 아직 BP랑 체력 소비를 못했단 말이다!! 하여튼 아리나도전권의 헛점이라면 헛점과 가챠 이오리, 유키호의 존재감등등 여러가지가 시너지를 내면서 신규유저 유입이 꽤 폭발적이긴 했나 봅니다. 요번 이벤트를 복기해보면 미칠듯한 노멀카드의 러쉬, 정말 사진사가 미칠듯이 나왔죠. 버스트어필이벤트도 빈도수가 매우 높아서 하트적립이 잘 안되니 이벤트에리어에서 BP회복은 거진 1로 고정. 정말 이벤트 영업 지나가는데 은근히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습니다. 같은 이벤트가 반복되면 다음부터는 초반엔 일반이벤트에리어에 더 집중해서 도전권하고 적당한 사탕수를 확보한 후에 후반에 일반에리어 비중을 올리는 작전으로 가야 될 듯.
[밀리언라이브]새 초대캠페인 하코자키 세리카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3년 7월 2일 |
이오리아미마미아즈사히비키리츠코의 고통은 계속된다... 역시 귀족영애. 스탯과 스킬이 변했습니다. 풀각성시 6137/6137, 보컬 AP 대. 총합은 살짝 올랐는데 스탯은 밸런스형이라 AP는 떨어졌습니다. 뭣보다 아쉬운게 무각성시 5300/5300 이럼 기존 HR들에게 좀 밀리죠. HR은 스킬빨로 쓰는건데. 뭐 스킬이 AP단독으로 변했으니 그걸로 메꿔진다고 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