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라이더] SG 가면라이더 오즈 라이드워치 - 가면라이더 지오 식완
By 피터랜드 장난감박물관 | 2023년 10월 20일 |
가면라이더 히비키 (2005) 감상
By /∇\ 아키라의 뻘짓세상 /∇\ | 2013년 5월 9일 |
오랜만의 감상글입니다. 이 글을 계기로 블로그질을 재개 할... 수 있을까.. 이른바 헤이세이 세대에 나온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대부분 내용이 이어지지도 않는데, 전작[?]을 보지 않으면 뒤에 나온 작품은 볼 수 없다는 이해 할 수 없는 제 성격 덕분에 쿠우가부터 정주행을 열심히 하고 있던 와중. 가장 이질적인 작품인 히비키를 보는데는 그 어떤 때 보다 많은 시간이 들었습니다. 소재도 주인공도 진행되는 이야기도 여러면에서 여느 라이더 시리즈와는 다른 구성을 하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1화의 오그리 토그리[..]한 이야기가 인상이 많이 남습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노선이 이런 것이었다는걸 보여주듯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은 뮤지컬틱한 연출을 보여줬으니까요. 이게 어쨌다 저쨌다 하기엔 전 평론가도 아니고
[라스트 오리진] 용꿈을 꾸었다.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20년 8월 23일 |
무적의 용 (!) 이 품에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 스킬 구성을 보면, 한번 대기를 했다가 바로 다음 턴에 일제사격으로 포격하는 캐릭터인데그 포격이 광역기라는 점에서 이 무적의 용 이 없으면 당신은 라스트 오리진을 할자격이 없습니다. 수준의 필수 바이오로이드로 군림하게 한 힘이겠죠. 자동전투를 한 시점에서 대기를 못 하고,거기다 대기를 하면 철충의 공격턴을 한턴 넘겨야하니쓰기 어렵다 는 평도 있지만, 보통 이런 밸런스 붕괴 캐릭터를 낼 때는이제까지 나온 캐릭터 중에 보조할 수 있는 녀석이 있다는 겁니다.네.. 강제로 대기상태로 만들어주는 스킬을 가진 바이오로이드죠. 그 녀석만 얻으면, 자동전투 입장 -> 대기 -> 포격 -> 끝. 이라는아름답기 그지없는 공식이 성립합니다.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