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라이브 회장에서 회장한정 플4판 아이마스 PV공개
By 가속하는 블로그 | 2015년 7월 18일 |
![10주년 라이브 회장에서 회장한정 플4판 아이마스 PV공개](https://img.zoomtrend.com/2015/07/18/d0026686_55aa7a936fe59.gif)
사실 오늘 라이브는 지금까지 갔던 아이마스 라이브중에 가장 재밌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내용보다도 앵콜전에 나온 PV영상이랑 그 뒤 가미P가 한 얘기들이 더 흥미진진했음 예전 가미P 인터뷰때도 나온내용이지만 사실 플4판 아이마스는 틀을 만들고있는 단계라 이번 라이브때 정보가 나올거란 생각은 하지도 않았고 기대조차 하지 않았음 내심 10주년 기념으로 765 전원 은퇴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뭐 마지막이니 보러가자는 마음도 꽤 있었는데... 앞으로의 아이마스라면서 철권7에 아이마스 콜라보의상 태고15주년x아이마스10주년 기념 아이마스곡만 수록한 태고의 달인이 겨울에 발매된다는 소식이후에 플레이스테이션4가 뜨길래 이거슨?! 싶었다 뭔가 3D로 된 집이 나오더니
백금2 아즈사 엔딩 본 후 소감(네타없음)
By 가속하는 블로그 | 2017년 12월 23일 |
![백금2 아즈사 엔딩 본 후 소감(네타없음)](https://img.zoomtrend.com/2017/12/23/d0026686_5a3dd9d05f326.jpg)
게임 시스템은 전작보다 나아졌지만 그 시스템으로 하는건 결국 라이브좆뺑이뿐이라 근본은 다를게 없습니다 단지 차이점이라면 운빨에 따라 플래트로피 따는 시간이 달라졌던게 이젠 대충 100~200시간언저리면 따지않을까싶음 근데 이 게임의 본질이 육성 미연시라는점을 생각하면 깝깝해지는게 커뮤가 랭크업뿐이기때문에 15~20분정도로 끝나는 단편애니메이션 보는 기분이라 아이돌을 키운다는 느낌은 전혀안듭니다 그걸 아마 코칭보드 시스템으로 매꾸려했던거같지만 개인적으로는 게임데이터의 수치로 캐릭터의 성장을 보고싶은게 아니고 옛날처럼 커뮤를 하나하나봐가면서 아이돌의 사소한 모습에서 성장을 보고 싶은거라 제작진이 미소녀게임에대한 이해도가 너무 낮지않나 싶네요
[데레스테] 엄허나 씌부랄
By Deep Dark Fantasia | 2017년 12월 29일 |
![[데레스테] 엄허나 씌부랄](https://img.zoomtrend.com/2017/12/29/b0239689_5a46628cbdb32.jpg)
이게 그 말로만 들은 뇌물이라는거신거시냐즈라 으으 줄거면 좀 빨리 줄거시지 ㅂㄷㅂㄷ 반남 애미뒤진 쉬키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