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방치형 RPG 광전사키우기 한마바키 콜라보레이션 플레이 리뷰
By 동동이네 재미난 다락방 | 2023년 10월 2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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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GO] 2017 할로윈 이벤트도 슬슬 마무리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7년 11월 4일 |
![[FGO] 2017 할로윈 이벤트도 슬슬 마무리](https://img.zoomtrend.com/2017/11/04/b0030353_59fdbcfe85123.jpg)
미션 과제 100개를 모두 달성하면 등장하는 고난이도 퀘스트를 클리어한 걸 끝으로, 이번 2017 할로윈 이벤트도 이제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 남은 건 3성 포우나 몇 장 더 먹어두게 이벤트 교환템 파밍이나 좀 하는 정도겠네요(그나마도 공/체 20장 다 뽑아먹진 않을 생각. 4성은 이미 다 건졌고 말이죠). 작년 버전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아마조네스 CEO(...)같은 돌발 개그도 웃겼고, 그러면서도 적당히 주는 것도 많아서 내내 즐겁게 구를 수 있었네요. 물론 가챠는 꽝이었고, 오사카베히메와의 핵심 갈등 요인이결국 아가르타 시나리오의 재탕이긴 했지만(그나마 이 쪽이 훨씬 무난하고 안정감 있게 표현되긴 합니다. 비교 대상이 워낙 별로긴 하지만)
걍 간단하게 정리해서 트랙백
By Indigo Blue | 2013년 2월 16일 |
[한밀아] 나름 부정적으로 풀어보는 썰 1. 지금 가챠카드와 드랍슈레의 밸런스는 오히려 이정도로 맞추는 편이 좋습니다. 벌어지기 시작하면 한도끝도없이 벌어질꺼고 그럼 FFAB꼴 날 겁니다. 5배수가 평생가냐고 하셨는데 5배수는 평생 안가지만 딜해서 벌어놓은 드랍카드들은 평생갑니다. 2. 액토즈의 가챠확률 주작질은 까여야 하는게 맞습니다. 원글의 골자가 "이벤트 드랍슈레의 성능을 너프해야한다"가 아니라 "프리미엄 가챠 까서 슈레이상이 더 잘나와야 한다"였다면 저도 동의했을겁니다. 가챠확률 주작질은 실질적으로 "돈으로 시간과 편의성을 사는" F2P 게임의 일반적인 과금행태를 완전히 무시하는 행위니까요. 근데 이건 사실 어찌보면 액토즈가 알아서 할 일이기도 합니다. 액토즈측에서 "우린 가챠는 리얼 호구들만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