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킬~~~
By 오랫만에 보는 세상 | 2013년 2월 1일 |
넵.. 통계적으로 1000판정도 하면 펜타킬을 할 수 있다는 글을 본 적 있습니다. 1000판 넘긴했지만 여튼... 오늘 드디어!! 펜타킬이란 걸 해보는군요. 코그모 원딜이었는데 매우 잘큰건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성장한 상황(40분쯤?에 광전사 신발, 피바라기, 무한의 대검, 루난 의 폭풍) 4인팟에서 친구넘들이 돌진해 들어가는걸(아무무, 다이애나, 쉔은 궁, 블츠) 뒤에서 박격포 날리며 쫒아가서(이 놈들이 난 어딧는지 보지도 않고 무작정 들어가는 바람에;;;) w를 키니 간신히 사거리가 되어 프리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루난의 폭풍은 명불허전!!! 다 녹더군요 ㅎㅎㅎ 잠자기 전 마지막 판에서 펜타킬이라 더 기분이 좋은거 같네요~~
라이엇의 IP에 대한 태도 변화. 그 이유는?
By Haru's Home | 2012년 7월 18일 |
![라이엇의 IP에 대한 태도 변화. 그 이유는?](https://img.zoomtrend.com/2012/07/18/d0066789_4ffa720c3266f.png)
리그오브 레전드(이하 롤)에는 IP라는 화폐가 존재한다. IP는 롤을 플레이하는데 쓰이는 챔피언이나 룬페이지, 또는 룬을 사는데 쓰이는 화폐로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현금을 사용해 충전해야만 하는 RP와는 달리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얻을 수 있는 IP는 당연하게도(?) 게임에서 패배했을 때보다 승리했을 때 더 많은 양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승리가 보장되지 않는 플레이어끼리의 대전보다는 좀 더 승리할 확률이 큰 CO-op vs AI전(이하 AI전)이 이론적으로 동일 시간 대비 많은 양의 IP를 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라이엇은 IP작업을 방지하고자 AI전에 패널티를 적용해 왔다. 기존의 IP보상 기준과 AI전 패널티 출처 - 롤 인벤 하지만,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