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계산 해본 AD트루뎀 수치
By μ's Music S.T.A.R.T! Johan's blog 7th section! | 2012년 12월 29일 |
그냥 저장이나 할겸 올려봄 현재 블클 스택당 6.25% 계산 올방관룬(+19) 고방관 마스터리(+6) 블클 방관(+15) 블클 4스텍(25%) 라위 (35%) 방관마스터리 (8%) 트루뎀 나오는 최대 방어력 93 빨강방관룬(+11.5) 고방관 마스터리(+6) 블클 방관(+15) 블클 4스텍(25%) 라위 (35%) 방관마스터리 (8%) 트루뎀 나오는 최대 방어력 76 고방관 마스터리(+6) 블클 방관(+15) 블클 4스텍(25%) 라위 (35%) 방관마스터리 (8%) 트루뎀 나오는 최대 방어력 49 *번외 극방관(+요우무) 140 블클 너프전 버전(7.5%로 롤백될거라는 소문이 PBE에 있음) 올방관룬(+19) 고방관 마스터리(+6) 블클 방관(+15) 블클 4스텍(30%)
라이엇의 IP에 대한 태도 변화. 그 이유는?
By Haru's Home | 2012년 7월 18일 |
![라이엇의 IP에 대한 태도 변화. 그 이유는?](https://img.zoomtrend.com/2012/07/18/d0066789_4ffa720c3266f.png)
리그오브 레전드(이하 롤)에는 IP라는 화폐가 존재한다. IP는 롤을 플레이하는데 쓰이는 챔피언이나 룬페이지, 또는 룬을 사는데 쓰이는 화폐로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현금을 사용해 충전해야만 하는 RP와는 달리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얻을 수 있는 IP는 당연하게도(?) 게임에서 패배했을 때보다 승리했을 때 더 많은 양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승리가 보장되지 않는 플레이어끼리의 대전보다는 좀 더 승리할 확률이 큰 CO-op vs AI전(이하 AI전)이 이론적으로 동일 시간 대비 많은 양의 IP를 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라이엇은 IP작업을 방지하고자 AI전에 패널티를 적용해 왔다. 기존의 IP보상 기준과 AI전 패널티 출처 - 롤 인벤 하지만, 201
[LOL] 대장군 라이즈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4년 3월 14일 |
영상의 재미있는 포인트는 초반에 기세에 밀린 레넥톤과 다이브 낚시에 걸린 리븐.. 그리고, 이어지는 스노우 볼링 입니다 (...) 다만, 초반에 레넥톤이 많이 밀리면서 멘탈이 깨지고 던진듯하니, 이 영상을 참고로 해서 탑 라이즈를 시도하는 분들은 그 점에 유의해주세요. 그래도 이런 영상을 보면, LOL 이 얼마나 소환사의 손가락 에 영향을 받는지 알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