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G18C 등장
By 라스토치카의 이글루 | 2019년 1월 17일 |
어제 공개된 디비전 2 스토리 트레일러에서 가장 관심이 간 총기는 바로 이 G18C 입니다. 전작에 나온 총기들 대부분이 그대로 나오는게 확정이라 전작 총기+특수 무기(대물 저격총 M32 MGL 등) 제외한 다른 신규 총기가 나오는지 매의 눈으로 보고 있는데 딱 보이더군요. 좋아하는 총이기도 하고 글로벌 오퍼레이션, 모던 워페어 2 & 3, 배틀필드 3 & 4 등등 각종 FPS 게임에서 정말 많은 신세를 졌죠. 특히 모던 워페어 2 멀티플레이 명성 10 찍을때 2개 분량 킬은 이 총으로 한 것 같네요. 연사가 아닌 3점사라 비교가 좀 그렇지만 전작에 나왔던 93R이 더럽게 다루기 힘들었음과 디비전 특유의 총질 방식을 생각하면 인게임 성능은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지만 50% 세
[디비전 2] 추격전 '새턴' & 특급 아이템 재조정
By 라스토치카의 이글루 | 2020년 4월 21일 |
오랜만에 접속하니 세번째 추격전 '새턴'이 열렸네요.새턴의 활동영역은 뉴욕 로어 맨해튼입니다.백악관 작전기지에는 설계도가 대량 추가되었습니다.드디어 추가된 특급 아이템 재조정! DLC로 플레이어 레벨이 30에서 40으로 올라가면서 힘들게 얻은 기존 특급 아이템들은 30짜리 쓰레기로 전락했는데 오늘 재조정이 추가된 덕분에 구원해줄 수 있습니다.30짜리 쓰레기로 전락한 제 독수리를 재조정해보겠습니다.레벨은 한방에 40으로 올라가고 핵심속성과 속성은 랜덤으로 뜹니다.역병도 해보겠습니다.역병은 망했네요. 쓰레기가 된 특급 아이템을 살릴 수 있게된건 참 기쁘지만... 문제는 돌릴때마다 모든 수치가 랜덤으로 떠서 모두 맥옵을 찍으려면 막대한 시간과 자원이 필요합니다. 특히 특급 부품이 엄청나게 필요한데 오늘 패
[디비전 2] 외형 개조 & 밀대 & KARD-45
By 라스토치카의 이글루 | 2020년 10월 8일 |
시즌 3에서 추가된 외형 개조입니다.보호장구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룩딸 시스템으로 없는 외형은 아이템을 획득하면 자동적으로 획득됩니다. 염색처럼 별도의 재화 소모는 없습니다.시즌 3에서 추가된 신규 산탄총 SIX12의 네임드 '밀대'입니다. '완벽한' 탤런트가 아닌 적 처치 시 방어도 회복 +10% 속성을 고정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탄창은 확장 탄창이 없어서 +20% 재장전 속도가 제일 좋을 것 같네요.SIX12와 함께 시즌 3에서 추가된 신규 권총 KARD-45 입니다. 사실상 접은거나 마찬가지라 네임드는 못 먹었...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6월 27일 |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유비소프트에서 만든 동화풍의 턴제 RPG. '드래곤퀘스트'와 '파이널판타지' 이래 하나의 장르로 인식되어온 턴제 JRPG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다. '발키리프로파일'처럼 2D 횡스크롤 기본의 스테이지 내에서 적과 조우하면 전투로 돌입, 전방이냐 후방이냐에 따라 선제 공격이 달라진다. 전투는 '파이널판타지'처럼 턴제이면서도 리얼타임 배틀로 주인공과 적 캐릭터마다 스피드가 다르고, 각종 기술이나 마법 등으로 공격 순서나 스피드를 조절하며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 게임은 2D 횡스크롤 기반이라고는 하나 3D로 만들어졌고, 3D라고는 하나 마치 손으로 그린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 또한 이 게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