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솔리드 V : 더 팬텀 페인 사이드 옵스 11 고숙련 병사 회수 01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5년 11월 27일 |
![메탈 기어 솔리드 V : 더 팬텀 페인 사이드 옵스 11 고숙련 병사 회수 01](https://img.zoomtrend.com/2015/11/27/b0352575_5657eec56d5d0.png)
메인 미션은 진행도 안하고 사이드옵스만 나오는 족족 하다보니 벌써 마더베이스가 꽉차서 들어갈 곳이 없습니다;; 얼렁 확장시켜서 돈벌어야 할텐데요...
이번 콜옵 신작이 피바람을 불러오려나...
By 사루인과 세이타의 다이어리 | 2013년 10월 27일 |
![이번 콜옵 신작이 피바람을 불러오려나...](https://img.zoomtrend.com/2013/10/27/c0115020_526cdc6f75240.jpg)
1. 신타이틀이 나올 때마다 현존 최강 그래픽에 도전하는 <크라>나 <배필>과는 달리 <콜옵>은 언제나 중간 퀄리티의 60프레임 고정 사양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모든 유저들이 무난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왔다. 덕분에 내 후진 컴에서도 가장 신작인 <블옵2>가 중저옵으로 무난히 60프레임을 보여주었던 것(위 스샷). 그렇기에 이번 <콜옵 고스트>도 당연히 울집PC로 뒤집어쓰리라 생각했다. 공개된 트레일러나 스샷을 봐도 딱히 <배필4>보다 나아보이지 않는 데다 엔진도 과거 작품들 그대로라고 하니 뭐. PS4 나오기 전 한 달의 공백 중에 스팀으로 <고스트>를 즐겨보실까- 싶었는데- 지난 주 확정된 <고스트>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6월 27일 |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https://img.zoomtrend.com/2015/06/27/c0034770_558e314f459ba.jpg)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유비소프트에서 만든 동화풍의 턴제 RPG. '드래곤퀘스트'와 '파이널판타지' 이래 하나의 장르로 인식되어온 턴제 JRPG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다. '발키리프로파일'처럼 2D 횡스크롤 기본의 스테이지 내에서 적과 조우하면 전투로 돌입, 전방이냐 후방이냐에 따라 선제 공격이 달라진다. 전투는 '파이널판타지'처럼 턴제이면서도 리얼타임 배틀로 주인공과 적 캐릭터마다 스피드가 다르고, 각종 기술이나 마법 등으로 공격 순서나 스피드를 조절하며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 게임은 2D 횡스크롤 기반이라고는 하나 3D로 만들어졌고, 3D라고는 하나 마치 손으로 그린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 또한 이 게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