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를 하다 빡칠때...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10월 4일 |
레이싱하다가 벽에 끼였습니다. ....전진, 후진 둘다 불가능. 야 신난다!!! 오토바이타다간 튕겨나가는 경우가 많아 이 게임은 운전이 가장 힘든거 같습니다(...)
LOL 30문답
By 츤키의 망상구현화 | 2013년 7월 8일 |
From. 세라핌님 [LoL] 롤 30문답.(바톤) 1. 아이디는? - 정츤키 2. 현재 레벨은? - 30 3. LoL은 언제부터 시작했나요? - 2012.02월 시작4. 주로 서는 라인은? - 원딜>서폿>정글>미드>탑 5. 가장 꺼려하는 포지션과 이유는? - 탑. 많이 해보지 않아서 딜계산이 정확하지 않음 6. 주로 플레이하는 챔피언은? - 원딜 : 베인, 케이틀린, 이즈 - 서폿 : 쓰레쉬, 알리, 룰루, 잔나, 소나 - 정글 : 리신, 자르반, 초가스 - 미드 : 카서스, 아리, 다이애나 - 탑 : 초가스, 다리우스, 신지드7. 본인의 탑 Most 1은? - 신지드8. 본인의 미드 Most 1은? - 카서스 9. 본인의 서폿 Most 1은? - 알리스타10. 본인의 원딜 Most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6월 27일 |
[PS4] 차일드 오브 라이트 (Child of Light, UBISOFT, 2014) 유비소프트에서 만든 동화풍의 턴제 RPG. '드래곤퀘스트'와 '파이널판타지' 이래 하나의 장르로 인식되어온 턴제 JRPG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다. '발키리프로파일'처럼 2D 횡스크롤 기본의 스테이지 내에서 적과 조우하면 전투로 돌입, 전방이냐 후방이냐에 따라 선제 공격이 달라진다. 전투는 '파이널판타지'처럼 턴제이면서도 리얼타임 배틀로 주인공과 적 캐릭터마다 스피드가 다르고, 각종 기술이나 마법 등으로 공격 순서나 스피드를 조절하며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 게임은 2D 횡스크롤 기반이라고는 하나 3D로 만들어졌고, 3D라고는 하나 마치 손으로 그린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 또한 이 게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