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시이

Posts
오카시이

오카시이

소속은 다르지만 디자이너(神岡ちろる)가 같은 시이나 유이카와 네코마타 오카유 이들의 이름을 따서 오카시이 커플이라고 부르는데 오카시이(可笑しい)가 일본어로 '이상하다'가 되는데 그만큼 이상하게 빠져들 수 밖에없는 요망한 커플이라고 봅니다.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플레이브]홀로라이브 스이세이와 베리즈가 릴스를!?

https://youtube.com/shorts/M2D4vPf6nnI?si=zO5vrHLoKxlVzP_E https://youtube.com/shorts/MeOhVy3VoNs?si=N8LVb-JDOo6MXlnR 사실 홀로라이브는 만화/애니쪽 발 담그고 있으면 모를수가 없는 버추얼 애들이라 숏츠 뜨고 좀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우리애들 솔직히 버추얼아이돌이긴 한데 버추얼..?이라는 요소 빼고는 솔직히 아이돌 + 자체제작 아티스트 라는게 딱 맞긴 해서 이번 릴스 보고나서 새삼 맞다 플레이브 버추얼아이돌이잖아 ㅋㅋㅋㅋ 같은 버츄돌끼리 릴스 찍은건데 왜 신기한 느낌이 들지 하고 뭔가 내가 웃겼던..! 한창 지인들이 홀로라이브나 또 타 버추얼아이돌 팔때는 별로 그렇게 관심이 없다가 내가 막상 버추얼 파기.......

제8회 니지산지 마리카 대회 개인전

제8회 니지산지 마리카 대회 개인전

내친구 타마마|2026년 4월 6일|게임

어제 15시에 열린 2026 니지산지 마리카 대회 2일차 개인전 단체전에 이어 마리카 월드로 치렀으며 전작 8DX가 최대 12명까지 플레이 지원이었던 것과 달리 월드는 24명까지 지원이라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었습니다. 예선은 73명이 참가하고 4개조로 편성(1조당 18~19명), 각조 상위 12명이 준결승 진출, 준결승은 예선 A~D조 상위 12명=48명을 2개조로 편성(1조당 24명), 각조 상위 12명=24명이 결승 진출, 결승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며 모든 경기는 8레이스로 진행되었습니다. 예선 A조에는 작년 우승자 사에구사 아키나, 준우승자 후와 미나토가 바로 한자리에... 작년에는 유튜브 탭을 따로 띄워서 봤지만 올해 대회는 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