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한 남자의 일생 파트2
By 트잉여로 전직하면서 절찬방치플레이라 더욱 むせる한 블로그 | 2014년 4월 3일 |
![어느 한 남자의 일생 파트2](https://img.zoomtrend.com/2014/04/03/e0102128_533d71fb20cfd.jpg)
TV판 - 말대가리한테 목꺾여 디짐 \(^o^)/ 극장판 - 제작진 ㄳㄲ들한테 전투력 측정기로 토사구팽당하고 심장 뚫려 으앙 디짐 \(^o^)/ 극장판의 소설판 - 그나마 곱고 폼나게 갔지만 어쨌든 디짐 \(^o^)/ 소설판 - 안 죽고 넘어갈 줄 알았지? 잔넨! 5년 후가 있었습니다 \(^o^)/ 소설판의 5년 후 - 팔자에도 없던 스파이다마-!로 대오각성하지만 크림슨 스매시에 오르페노크 푸른 불꽃에 타오르네~♪ \(^o^)/ 꼰대 VS 무개념 - 딴 놈도 아니고 그 노무 말쉐이한테 또 디짐 \(^o^)/ <- 지금 여기
열차전대 톡큐쟈의 디자인에 거부 반응이 많은 것은
By 트잉여로 전직하면서 절찬방치플레이라 더욱 むせる한 블로그 | 2013년 12월 9일 |
![열차전대 톡큐쟈의 디자인에 거부 반응이 많은 것은](https://img.zoomtrend.com/2013/12/09/e0102128_52a46de338a9c.jpg)
...이런 거 보면서 자라왔으니, 뭐 이해 안 가는 일은 아니다.
[PS2] 게게게의 키타로 이문요괴기담(ゲゲゲの鬼太郎 異聞妖怪奇譚.2003)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3년 9월 14일 |
![[PS2] 게게게의 키타로 이문요괴기담(ゲゲゲの鬼太郎 異聞妖怪奇譚.2003)](https://img.zoomtrend.com/2013/09/14/b0007603_52341c93ea691.jpg)
2002년에 미즈키 시게루 선생의 만화 게게게의 키타로를 코나미에서 PS2용으로 만든 SRPG 게임. 내용은 21세기 일본에서 요괴 세계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 인터넷 사회가 도래하여 키타로의 집에도 요괴 컴퓨터가 들어오고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요괴 사건을 검색하며 요괴 휴대 전화로 동료와 연락을 하게 된 뒤에, 애기 울음 영감이 괴한에게 습격당한 사건이 발생하고 그 현장에 대나무 잎과 새의 깃털을 발견했는데 그게 1주일 전에 발생한 아기 유괴 사건과 일치하는 현장 증거물이라 납치 사건이 발생한 병원을 찾아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이 작품은 게게게의 키타로 80주년 기념작으로 PS1, GBA, PS2 3기종으로 동시 발매된 작품 중 하나다. 다른 두 작품은 반다이에서 발매됐지만 이 작품
가면라이더 더블 仮面ライダーW (2009)
By 멧가비 | 2018년 1월 8일 |
![가면라이더 더블 仮面ライダーW (2009)](https://img.zoomtrend.com/2018/01/08/a0317057_5a52f6276eb86.jpg)
추리 문학 강국인 일본에서 본격 탐정 극화를 차용한 가면라이더 작품이 2천년대 막바지에야 나왔다는 것은 의외의 일이다. 이른바 '헤이세이 2기'라 칭해지는 소분류의 첫 작품. 라이더와 괴인의 의미 교환에 대해 탐구하는 경향이 강했던 1기에 비해 보다 장르적으로 양식화되는 2기의 경향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2화 완결의 구조가 여느 작품보다도 철저히 유지되는 것은 추리물 컨셉을 그저 흉내만 내지 않겠다는 기획 의도와도 연관이 있을 것이다. 덕분에 전통의 괴인 퇴치 플롯이 아니더라도, 인간들만 나오는 시퀀스들만으로 충분히 활극의 재미를 준다. 토에이의 [초인 바롬원]을 계승하는 2인 1히어로의 합체 컨셉을 차용한 것은 두 명의 이케멘 주인공이 각자의 개성으로 서로의 취약점을 보완하는 훌륭한 버디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