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걸즈]꿈꾸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판타지-우즈키의 은유
By Exnoy[ɪgnɔ:ɪ] | 2016년 2월 26일 |
"이제 꿈을 이룰수 있는거구나 싶어서... 그게 기뻐서!" 신데마스는 애니마스의 후속작격인 작품이지만, 분위기나 테마는 크게 다른 편입니다. 애니마스는 영세 사무소의 아이돌들이 바둥바둥거리며 톱 아이돌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냈지만, 신데마스는 인기나 인지도의 성장에 대해서는 그다지 묘사하지 않습니다.(물론 그 사이에 유명해진것이 명백한 묘사의 차이정도는 있습니다만). 실제로 애니마스에서는 심심하면 들렸던 토뿌아이도루란 단어는 신데마스에서는 거의 듣기가 힘듭니다.그 대신 신데마스의 경우에는 아이돌 개개인의 꿈에 대해서 묘사하고 있죠. 그 꿈에 대한 묘사가 아주 잘 된것이 1화였구요. 1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CP 다 치우고 뉴제네로만 2쿨 꽉 채워 줬으면 하는 바램도 한때 있었습니다. 물론 될리
한데마스 아이돌서바이벌 간단한 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5년 1월 23일 |
![한데마스 아이돌서바이벌 간단한 팁](https://img.zoomtrend.com/2015/01/23/d0017676_54c2141ec5fb0.png)
1. 게릴라라이브 HP회복시간은 5시간이라지만 게릴라라이브 배틀화면의 유지시간은 로드이벤트와 다르게 딱 10분입니다. 10분이내까지는 다른짓하다가 이벤트에리어 들어가도 다시 해당 라이벌이 뜨고 아니면 사라지는 식, 따로 이 10분의 시간은 카운트하지 않는걸로 보아 세션인증방식으로 한꺼번에 처리하는걸로 보이므로 만약 10분이상 방치해놨다가 공격하려든다면 예상치 못한 에러가 뜰 가능성이 높겠네요. 그러므로 BP회복시간이 적당하면 미리 돌면서 준비해두시고 아니면 조금 더 기다리시다 때를 맞춰 스케쥴을 도는걸 추천. 버전업하긴 했는데 아직 근본적인 부분에서 에러예외처리 문제가 해결 안되었을겁니다. 2. 각 에리어마다 2명째를 다모았다면 이후 그냥 계속 배틀을 패스하면서 다음 에리어로 가는걸 추천드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