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 요시가키 유스케(芳垣祐介) 파트
By 작화도살장 | 2013년 4월 2일 |
요시나리曰「레이아웃 할 때 엑스트라들과 배경(도서관, 방 같은)들의 설정을 열심히 만들더군요. 물론 해달라는 건 전혀 안 해줬구요.」
애니메이터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중에서 가장 힘든건 뭐야?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6년 3월 18일 |
1 ID:RBKHYEkT0.net개인적으론 만화가가 제일 힘들어보임 2애니메이터 3 ID:RBKHYEkT0.net >>2 만화가 다름으로 쩔듯이 스레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결론은셋다 꿈도 희망도 없지만그나마 만화가가 낫다는 겁니다 4:風吹けば名無し@\(^o^)/[]:2016/03/16(水) 11:48:00.33 ID:dUwbzaEdp.net 애니메이터겠지5:風吹けば名無し@\(^o^)/[]:2016/03/16(水) 11:48:26.72 ID:RBKHYEkT0.net >>4 애니메이터는 그렇게 블랙임?8:風吹けば名無し@\(^o^)/[]:2016/03/16(水) 11:49:45.74 ID:R9ehGlKN0.net 애니메이터겠지 박봉인 모양이고12:風吹けば名無し@\(
작화덕후와 작덕 외 일반덕후들이 생각하는 작화의 차이
By Animation, Sakuga analysis & editorial | 2018년 2월 3일 |
'작화덕후와 작덕 외 일반덕후들이 생각하는 작화의 차이' 또는 '작화'라는 용어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보려 한다.이것은 내 경험에서 나온 것이고 사람마다 편차는 있을 수 있다. 작화덕후의 경우 작화에 시간적 개념(움직임, 타이밍)등을 포함시켜서 본다. 그러나 이것만을 보는 것은 아니고 그림적인 요소 또한 본다. '요시나리 포름'이라던지 하는 것이 그 예이다. 거기서 더 나가 공정적인 측면도 어느정도 이해하고 포함한다. 이쪽을 파다보면 애니메이션(아니메アニメ)제작과정에 대해 어느정도 알게 될 수 밖에 없다. 어쩔때는 감정의 표현 등의 액팅적인 요소를 포함한다. 애니메이션, 작화를 '그림 그 자체라기보단 흐름, 시간, 타이밍, 움직임, 액팅.. 등이 결합한 복합체'로서 이해한다. (서양쪽의 경우 일부 작화덕후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마법의 퍼레이드 자막
By 작화도살장 | 2015년 7월 6일 |
이글루스에 srt파일이 안 올라간다고 해서 티스토리 링크로 대체합니다 클릭 전에는 잘만 올렸는데 언제 또 바뀐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