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츠 공식 트위터로 보는 키리야 아오이
Post
원문 보기 →
아이카츠 공식 트위터로 보는 키리야 아오이
아이카츠 아니메 '공식' 트위터를 보는데, 무려 공식 매체인데도...온통 제대로 백합이라 뿜었네요. 특히 키리야 아오이가 진짜 최고♡ㅋㅋㅋㅋㅋㅋ (일알못의 번역기 돌린 발번역이라 조금 틀릴수도 있습니다.) 이치고: 아오이 생일 축하해!♪ 이거 선물이야! 아오이: 딸기로 산더미? 이치고: '아오이가 좋아하는 것' 물어보면, 모두들 '딸기(이치고)'라고 하니까...아니야? 아오이: 우웅..맞아/// 이치고: 유루캐라(*팬시 캐릭터 시리즈) 그려? 아오이: 내 취향의 캐릭터를 만들어볼까 하고 이치고: 금발에 빨간 리본...나랑 비슷하지 않아? 아오이: 우연우연♪ 참고로 이름은 이치고루/// 이치고: 와아~우연이 계속이네♪
Related Posts
3 posts
광주근교 백합 맛조개 캐기 체험 고사포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사낚 입니다 광주근처 갯벌체험이자 맛조개 백합잡기체험 할수있는 부안 고사포해수욕장 다녀왔습니다 해수욕장 근처 공터에 무료주차 가능한데 매우 협소합니다 항상 갈때마다 제발 주차자리 있어라 라고 마음속으로 외치고 갑니다 ㅎㅎ 광주 근교인 고창에서 갯벌체험 맛조개 동죽 백합조개를 잡을수있는곳이고 비용은 무료지만 주차가 유료인곳입니다 이날은 백합을 주로 잡기위해 왔습니다 서해 부안 조개캐기 시즌은 4월 초중반부터 시작합니다 포람이흉님이 새로 장만한 갈퀴 포세이돈 제품인데 이게 참 좋네요 폭이 넓고 깊이는 많이 안파도 되기때문에 긁다보면 팅! 하고 조개걸린 느낌이 옵니다 그리고 물때가 정말 중요합니.......

나솔사계 상철과 백합은 서로 '자기야'로 애칭부르며 더 닮아가는 듯!
나솔사계 상철과 백합은 서로 '자기야'로 애칭부르며 더 닮아가는 듯! 나는솔로 22기 상철은 돌싱이었고요. 나솔사계에 출연한 백합은 싱글이었죠. 방송 중반에 백합이 시간이 오래 걸린다며 태도가 논란이 있었죠. 정작 최종 커플이 된 후에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최종을 넘어 현커가 되었다는 걸 밝혔고요. 그 이후 둘이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적어 좀 아쉽긴 했죠. 무엇보다 아쉬운 건 둘 다 럽스타를 안 합니다. 정말 어쩌다 한 번 정도 올리고 있는데요. 그나마 상철은 어쩌다인데 백합은 전혀 안 올리죠. 다행히도 다른 동기들 인스타에 함께 찍은 사진이 있죠. 백합이 상철이 연인이라 초대받은 적도 있는 듯도 하고요. 그 반.......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