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폭풍막이 득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2년 7월 7일 |
![흔한 폭풍막이 득](https://img.zoomtrend.com/2012/07/07/c0011089_4ff7eb69a2cf1.jpg)
상자 여니 나온건 안비밀 극확없어 아쉬웠다는건 비밀 하지만 저정도면 지존급계열에 드니 자랑 이야 간만에 한건했내요.
악마들은 2주간 이런저런 이야기를 보여주었네요
By 만보(漫報)のBLUE-SIDE | 2012년 5월 29일 |
![악마들은 2주간 이런저런 이야기를 보여주었네요](https://img.zoomtrend.com/2012/05/29/b0044740_4fc48020915c8.jpg)
기쁘게 악마들 정벌에 나선 플레이어들의 감상은 한국과 미국에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낳고 있는데 그 안에서 보면 다음 버전, 패치에 대한 기준을 생각해보게 합니다. 사실 <디아블로2>에서도 버전업이라는 형태라기보나 '패치'라는 형태로 말을 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차기 패치에서 어떤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질지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제 첫 캐릭터였던 악마사냥꾼의 기술 중 하나가 밸런스 무너지는 형태로 패치된다는 것때문에 나름 화제이기는 했지만 제가 주로 쓰는 기술이 아니었기 때문에 저는 그냥 넘어갔습니다. 참고로 더는 단순명쾌한 '덫 놓기'과 '도약' 기술을 중심으로 치고 빠지는 플레이입니다. 인페르노는 1막에 갔다가 훌쩍이면서 '헬'에서 아이템 모으고 있습니다. 다섯 캐릭터 전부 여성으로 만들어
[디아3] 호라드림의 가호가 함께 하기를
By Twisted Life | 2014년 3월 27일 |
![[디아3] 호라드림의 가호가 함께 하기를](https://img.zoomtrend.com/2014/03/27/b0052152_53338f203a710.jpg)
영혼을 거두는 자 이틀차에는 모험 모드를 돌아 봤습니다. 확실히 액트 계속 도는 것 보다 뭔가 보상이 더 주어지는 느낌도 있고. 목표가 계속 바뀌니까 새로운 맛도 있더군요. 어제 접종시의 모습. 주먹 무기는 확팩 소장판 보상으로 형변 해 봤습니다. 갈고리!! ----------------------------------------------------------------------------------------------------------- 약간의 스포일러랄까 미리니름이랄까 네타바레랄까 라는 것이 포함될 수도 있으니 플레이하실 분이라면 주의 해 주세요 ----------------------------------------------------------------------
불지옥 디아 킬
By RIORIO | 2012년 6월 22일 |
![불지옥 디아 킬](https://img.zoomtrend.com/2012/06/22/d0033000_4fe3315adbff4.jpg)
1.0.3 패치 되자마자 득달같이 달려서 불지옥 디아 킬 성공ㅠㅠ 오 난 솔직히 내가 불지옥 디아까지는 절대 못갈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야만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질도 없이 노가다만으롴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야만레기 소리 듣느라 고생 많았던 우리 야만이ㅠㅠ맘고생 심했던 야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감이 교차하는 아름다운 밤이어요ㅠㅠㅠ디아 잡자마자 축하 메세지 보내주신 젤루님께도 감사!!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아...ㅋㅋㅋㅋㅋ.........그리고 저 라이트유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