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이상한나라로 PLUS
Post
원문 보기 →[소녀전선] 이상한나라로 PLUS
229.573점으로 마무리.철혈구성을 잘 알아보지 않아서 좀 자주 다치다보니 수복횟수가 좀 많아요. 언제나처럼 1제대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PPK.공습요정이 다른데에 들어가서 MG42는 철댕이 대비로 넣어주고..그래도 혹시나 해서 스탠의 수류탄으로 처리하자..했는데...막상 이번 지역에는 철댕이가 없었...하지만 드라군 대처에 저 둘이 꽤 크게 도움이되서 다행이에요. 2제대. 딥다이브이후부터 쭉 같은 구성으로 오고 있었는데.. 어느새 업그레이드 대상이 되서 G3,64식이 4성이 되고나니 이제 좀 모양새가 나오는 모양. (.....)G3의 진형 형태변경으로 인해 AK47앞에있던 64식이 G3앞으로 이동만 한 상태. 3제대. 여기가 제일 애매한거같은데 'IDW,DP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