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 파워풀 프로야구2012 결정판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2년 12월 24일 |
원래 오늘은 매년 거의 같은 내용의 포스팅을 해왔다는 기억이 드는데 그런고로 올 한해는 좀 다른 방향으로 선회해 보기로 했습니다. 매년 포스팅 주제가 되었던 이도 아마 양해해 줄 거라고 제맘대로 생각하고 있고요. 그래서 올해 12월 24일에는 야구 게임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시리즈는 코나미가 94년부터 만들어 내놓기 시작한 초장수 야구 게임입니다. SFC로 발매를 시작하여 당대 인기 콘솔들로 항상 발매되었고 20년이 다 되어가는 2012 및 2012 결정판은 PS3 / PS비타 / PSP 세 기종으로 발매중. 실제 일본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를 충실히 다루는 작품이며 시리즈답게 매년 초에 개막판/ 말에 결정판을 내놓아 작품이 나온 해당 시즌을 충실히 구현하도록 - 물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그저 그렇네요.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5일 |
웹 스윙 하는 맛은 정말 좋은데... 그거 말고 내세울게 없다는게 문제[.. 웹 스윙+ 웹 러쉬야말로 맨해튼을 그냥 휩쓸고 다니는데...그 휩쓸고 다니는 목적의 의미 대부분이 주변에 있는 코믹스 먹기 때문이라는게 참... 오픈월드의 의미가 서브미션 몇가지를 위해서 있는 수준이라서.. 메인미션도 그리 비중이 없고.. 그렇다고 이번에는 완전 선한 스파이더맨이라서 무고한 시민들을 공격은 커녕 셔틀짓을 해줘야 된다는게[.. 액션과 잠입은 배트맨 벤치마킹 한걸로 알고 있는데,(섀터스 디멘션즈) 직관적이지 못하고, 타격감도 그닥.. 잠입요소와 격투를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것만 그나마 좋게 보이고, 그닥..좋지 못하더군요 벤치마킹 하려면 원작(배트맨 아캄 시리즈)과 비슷한게 아니라, 다른 부분을 더 뛰어나게 한다
10/07 아머드코어 일기 (생방송 관련 내용 추가)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3년 10월 8일 |
* 오늘 게릴라 생방송이 있었길래 봤는데...V 발매 후 첫 생방송의 장례식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밝은 분위기의 방송이었습니다.특히 생방송에서 나레이터 및 진행을 담당하던 카지 요시히코씨는 이번 게릴라 방송에도 출연하고 트위터 등에서도 ACVD를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AC 팬으로서는 기쁠 따름입니다.발매전 생방송 당시 예리한 질문을 던지길래 오? 했었는데 역시나 ACV 때부터 플레이하던 유저인 듯 하더군요.그나저나 AC 플레이어 성우로 알려진 오노사카 마사야 씨는 ACV 와 ACVD 는 플레이 했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 본격적으로 솔로잉의 한계를 느끼고 팀을 물색 중.소개가 마음에 드는 팀은 일단 골라뒀는데... 오늘 주문한 마이크가 오면 바로 컨택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참에 약하던 일본어
스누피 스트리트페어 친구추가 합시다~
By BLACK WAVE | 2012년 4월 13일 |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주변에 하는 친구가 없어서요~ 서로 친구추가해요 ^^ 제 코드는 GcXTsyk 입니다. 코드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