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 종말이 다가온다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4년 3월 19일 |
일단 성전사 천상의 망치 스킬은 합격이구요. 주캐인 마법사 블랙홀이 좀 작아보이지만 일단 납득했구요. 그래서. 말티엘 군은 제이 윌슨이 싸지르고 튄 설사똥 치울 준비 되셨나요?
메코라마 공략 (MEKORAMA gameplay) Level 19
By Aura | 2019년 11월 30일 |
공략, gameplay, 치트, cheat, 퍼즐, puzzle, 아이폰, 게임, iphone, game, 메코라마, mekorama, 아케이드, arcade, oddbotout, odd, bot, out, chapter 19, level 19
콜오브 듀티 AW 싱글 클리어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5년 11월 10일 |
![콜오브 듀티 AW 싱글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5/11/10/d0038637_5641ca4594afa.jpg)
작년에 멀티 명성 2회차까지 달리면서 재밌게 했었는데 덕분에 싱글은 안건드리다가 이번에 클리어했네요 어재 싱글이 멀티보다 더 어렵...
[사무라이 비트] 어설픈 왜색 리듬게임
By 타누키의 MAGIC-BOX | 2014년 10월 12일 |
![[사무라이 비트] 어설픈 왜색 리듬게임](https://img.zoomtrend.com/2014/10/12/c0014543_543a54d0158cf.jpg)
STAC2014 본선 진출작인 사무라이 비트 개인적으로 일색에 대해 특별한 반감은 없다고 생각하는데 (뭐 닉네임부터가;;) 학생 작품으로서 응모할 때 어느정도 감안은 했으리라 보지만 이건 정도가 좀 심해서;; 게다가 완성도도 상당히 떨어지는데 억지로 구글 플레이에는 올려놓은 수준입니다. 연습장은 준비중 대장간도 마찬가진데 부대막사가 겨우 작동합니다. 일본 배경인데 참모가 왜.... 뭐 요즘 많이들 그렇게 하긴 하지만 하지만 게임화풍과는 전혀 달라서 통일성이 떨어집니다. 게임 캐릭터와 왜 다른 그림체를 썼는지;; 일본작품인 사무라이 참프루가 바로 생각나는 주인공 캐릭터 좌우 터치로 원 안을 맞추는 리듬게임인데 날아오는게 적을 소탕한다는 것과 전혀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