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E-6갑 클리어 후기
Post
원문 보기 →![[칸코레] E-6갑 클리어 후기](https://img.zoomtrend.com/2015/05/09/f0062762_554d742d85997.png)
[칸코레] E-6갑 클리어 후기
이제 남은 건 로마 파밍 뿐이라, K마스 저연비 노가다 할 생각인데.이육갑 깨고 다시 들어가서 기운빼기 전 걍 대충 끄적여봅니다. 게이지 깎기 시도할 때의 조합. 수상함대 편성이고 첫 분기 점에서 윗길 선택(전함서희 야간전 방). 지원함대 안 씀. 귀찮아서 엑셀로. 참고로 시제니, 미채니 안 붙은 거는 진짜로 안 붙은 포임.마찬가지로 진츠는 20.3cm 2호나 3호포가 아님.전 작년을 통째로 접었던 데다가 복귀하고 나서도 장비 확보에 게을러터진 쿠소데도쿠이기 때문에 장비가 저 모양입니다. 그 외에 왜 저딴 장비들을 썼냐고 하면, 1) 콘고 가타나 후소 가타에 46cm포를 달았을 때와 35.6cm 포를 달았을 때 체감적으로 명중 차이가 발생함. 어차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