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 이왕 백섭할꺼면 말이다
Post
원문 보기 →디아3 / 이왕 백섭할꺼면 말이다
3일쯤 전으로 돌려버리면안되나여 그냥 야만용사는 포기상태니까 하드코어캐릭만 살려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심 너무하네 아니 시발 섭폭주야 뭐 맨날있는현상이니까 또 셧다운제 하는갑다 하고 이해라도 해주지 템복사가 멀쩡히 되는 시발 경매장만 닫아놓고 템복사 막아쪄여! 이런식이네 이야 시발 그래 일단 방송한놈들 다 캐삭처리하고 그 방에 들어간놈들,친추되있는놈들 전부 캐삭시키고 어짜피 백섭은 불가피하다는걸 아니까 이번 패치에 어느 시점으로 롤백시키냐가 이번 패치의 중점일듯 너무많이 돌리믄 그것대로 욕먹고그렇다고 조금돌리자니 욕먹을꺼고 방송에서 한놈만 템복사 했겟냐 알게모르게 쉬쉬 하면서 한놈들이 더 많겟지 한국인 김치피플정신을 뭘로 보고 어... 쓰다보니 디까처럼됬
Related Posts
2 posts
대통령 비상계엄령, 계엄해제, 업비트 리플 돈복사
대통령 비상계엄령, 계엄해제, 업비트 리플 돈복사 역사적인 날이네요. 12월3일 오후 10:30 윤석렬 대통령 '비상계엄선포' 그리고 업비트, 빗썸 국내 거래소 역프 -50% 이상도 나면서 업빗썸에 돈이 있었다면 시드 50% 이상 돈복사 기회였습니다. 그래서 입금이 쇄도했고 아직까지 제대로 업비트에 입금 처리가 되지 않네요. 이해가 안 되는게... 전쟁이 난 것도 아니고. 왜 매도하세요?? 계엄 선포 시 대통령은 지체 없이 국회에 통보해야 하며, 국회가 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해제를 요구하면 '대통령은 이를 해제해야 합니다.' 190명 재적, 찬성에 따라 비상 계엄 해제 요구 가결되었어요. 대통령이 이제 계엄 선포.......
![[BGM]오늘 12시에 실제로 있었던 실제상황](https://img.zoomtrend.com/2012/05/16/d0144520_4fb233992cc3c.jpg)
[BGM]오늘 12시에 실제로 있었던 실제상황
그리고 6시간만에 노말모드 디아블로 쥬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