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주말동안 LOL 을 하려고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3년 6월 1일 |
PC방에 왔고 오랫만에 시간제 정액을 질렀고, 한창 돌리는 중에 배고플 까봐 인스턴트지만 간식도 챙겼고 기분좋게 LOL 을 접속했는데 대기열이 떴다 그리고 주인장은.. 바람이 되었다. 지금 기분같아서는 정액 환불을 요구하고 싶었지만 -_-) 척봐도 주말알바인게 뻔한 녀석한테 진상부리면서 환불요구해봐야 안 될께 뻔하니 남은 시간동안 다른 게임이나 하다가야죠. (..) 그래 보상으로 고요한 밤 소나 준다고 LOL 관련 커뮤니티에서 핥아주니까 이제 마음놓고 서버관리 개판으로 해도 된다 이거지 ? 지금 본계정 상태로 북미 이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만 해봐라 당장 떠나 줄테다.
[취미] [LOL] 드디어 랭킹 진입!
By 원삼장 사생활 글짓기 이글루 | 2013년 3월 24일 |
'배심원 랭킹 진입!' (랭겜 아님) 계속해서 배심원 판결을 내리면서 정의의 철퇴를 내려주다보니 어느새 랭킹에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경쟁자가 거의 없는 불모지 랭킹 같지만...' (몇일 안했는데 벌써 랭킹 들어가는거 보면...) 배심원을 하다보면 신고내용이랑 채팅로그를 죄다 확인하면서 이사람이 무엇을 잘못했고 무엇을 잘못하지 않았는지 검토합니다. 채팅이 시작할때부터 끝날때까지 죄다 까발려 지기 때문에 증거고 뭐고 죄다 좌르르륵 나오는 상황이라 판결이 편하죠. '멍청한 멘탈 초딩들은 이런걸 하지 않을테니 증거가 남는줄도 모르고 있겠지!' (애초에 이걸 비매너 유저가 하면 스스로의 목을 조르는 거니...) 제가 검토할때 우선적으로 보는 것은 크게 네가지 입니다. 1. 채팅할때 욕
모바일게임순위 주목, 리니지M 7주년 티징 페이지 카운트다운 ON
By 선비의 엣헴블로그 | 2024년 5월 23일 |
스플라이스 (Splice) 리뷰
By REview and Giggle | 2014년 7월 29일 |
구입처 : 스팀 가격 : $ 9.99 장르 : 퍼즐 플레이타임 : 3시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판매중. 가격은 다름. 1. 퍼즐 게임 게임을 구성하는 요소를 규칙과 문제, 그 풀이 과정, 연출로 볼 때, 퍼즐은 대체로 룰과 풀이과정이 중시되는 장르이다. 테트리스는 '떨어지는 블럭을 잘 배치하여 1줄을 다 채우면 그 줄이 사라진다.'는 룰이 제시된 상황에서 '다양한 형태의 블록을 잘 배치하여 통로를 막지 않고 블럭을 없앤다.'는 풀이과정을 반복하는 게임이다. 이렇게 퍼즐 장르의 게임은 규칙에 기반하여 문제 풀이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다면 기본은 하는 셈이다. 하지만 기기 성능의 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삼는 캐주얼 게임의 등장으로 연출도 무시할 수 없는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