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쿼-젯 수정판.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3년 1월 19일 |
![[曰.]쿼-젯 수정판.](https://img.zoomtrend.com/2013/01/19/c0028679_50f978b857eac.jpg)
曰. 더 배우고해서 손을 좀 더댔습니다....근데 맵핑은 여전히 ㅁㄴㅇㄹ. 뭐 그렇습니다.
<타이탄>_0105_우리
By DID U MISS ME ? | 2019년 1월 16일 |
다시 생각해봐도 비스트 보이가 둠 패트롤을 떠나 딕의 팀에 합류한 건 부자연스럽다. 치프에게 좀 대들기는 했지만 딱히 그 곁을 떠날 이유가 없었는데. 물론 비스트 보이 입장에서야 저택 내의 갇힌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있었고, 무엇보다도 레이븐에게 끌렸기 때문에 (그리고 치프 볼 면목도 없잖아) 그런 전개가 아주 납득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이쪽에서 가고 싶다해도 저쪽에서 싫다하면 끝인 거잖아. 근데 왜 딕은 그를 받아준 걸까. 레이븐을 안정화시키기 위한 도구로? 아니면 그냥 불쌍해서? 막말로 딕은 비스트 보이를 제대로 본게 몇 분 안 됐잖아. 적과 그로부터 비롯된 위기의 존재감이 적다는 것도 문제다. 두번째 에피소드 때 등장한 킬러 가족과 그들에게 임무를 준 남자가 등장하기는 하지만 별로 안 무서움. 당연하
[曰.]그 동안 만들고 있었던것.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3년 1월 14일 |
![[曰.]그 동안 만들고 있었던것.](https://img.zoomtrend.com/2013/01/14/c0028679_50f2d396d53e2.jpg)
曰. 정부에서 3D 맥스를 가르쳐줘서 이리저리 만들어 봤습니다....인간이 다룰 수 있는 툴은 맞더군요. -_-;배운걸 응용해서 만들어 본것. 올드 SF게이머라면 낯익은 디자인이죠.타이탄 헤비크루져 '쿼젯' 입니다. 원본 그대로가 아니라 좀 많이 뜯어고쳐서 헤비크루져가 아니라 배틀크루져 쯤 되려나?맵핑은 커녕 기본 기능도 몰라 골골되면서 온갖 삽질해 여기까지 왔습니다. 저기서 디테일을 더 넣어야 할것 같은데 뒤질것 같아요. 이제 어떻게 만들어야하지? 무장은 헤비이온포x4, 헤비매스드라이버x12. 쿼젯의 딱 두배입니다.이름은 마릌-쿼-젯. (Marrck-Qwaar-jet) 헤비이온포. 헤비매스드라이버. 나중에 맵핑하고 전개해서 모형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그날은 과연 언제쯤일까...
기술 발전에 따른 트렌드 변화, 따라가기 너무 벅참
By 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 2017년 5월 1일 |
![기술 발전에 따른 트렌드 변화, 따라가기 너무 벅참](https://img.zoomtrend.com/2017/05/01/b0053320_5907029a7e804.jpg)
관련글 참조3DS MAX 2017 간단 사용 소감 1. 어김없이 올 4월 3DS MAX 2018버전이 나왔습니다.늘 그랬지만 아직 3DS MAX 2017버전도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새 버전은 매번 나오고 따라가기 벅차 죽겠구나 툴툴 되고 있지요 2. 그 동안 오토데스크사가 3D에서 반독점 상태라 예전 처럼 업그레이드가 팍팍 되는 건 아니어서따라가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나마 다행이었는데 C4D와 블렌더 등이 눈부시게 발전하게 됨에 따라 오토데스크는 똥줄이 타고 있었는듯.그래서 작년에 3DS MAX 2017버전은 엄청난 업그레이드가 이뤄져서 간만에 사람들의 환호를 받았지요 3. 그런데 이번 3DS MAX 2018버전은 그렇게 크게 업그레이드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역시 홀수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