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아이템2.0에 대한 생각.
By even If not | 2013년 7월 4일 |
엔씨의 컨텐츠없어서 플레이타임늘리기 수작질에 대한 이야기는 뒤로 제쳐두고 순수하게 시스템만 놓고 봅시다. 이 게임에 시작부터 게임 끝날때까지 순수하게 드랍이나 혹은 철무방 제작으로 얻게 되는 1레벨 무기들만 생각해 보면 수십가지가 넘습니다. 이것도 녹템을 배제한 결과고 퀘스트 드랍 필드드랍 녹템을 생각해 보면 더 많죠.직업 안 나누고 계산해도 그렇습니다. 이 시스템의 문제점은 최종 무기로 가는 길에 들어가는 노력과 비용이 상상을 초월한다는 겁니다. 다르게 생각해 봅시다.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유저가 있습니다. 이 유저는 아이템 성장을 포기하기로 합니다. 게임 진행 중 얻게 되는 무기를 지속적으로 바꾸어 가면서 플레이하고, 대부분의 필드드랍 착귀 녹템 무기는 시장에 팔고
오늘의 멘붕 요소
By 하나다시티 짐(로리콘카스미의 이글루) | 2012년 7월 30일 |
![오늘의 멘붕 요소](https://img.zoomtrend.com/2012/07/30/c0064776_50152cd9e7c2b.jpg)
4인 1개씩 먹기로 했는데 마지막 한명 남은 상태에서 파워 멘붕 시작. 안그래도 수월평원 빙결 애자된거 때문에 드리블 하기도 좆나 힘든데 멘붕을 소환사가 부스트함 ㅋ ㅋ......
[블앤소] 이제 나름 종결자 린검인가...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2년 11월 28일 |
![[블앤소] 이제 나름 종결자 린검인가...](https://img.zoomtrend.com/2012/11/28/d0010852_50b51b441d1c9.jpg)
심심해서 찍어본 핏상. 확실히 블소 배경이 이쁜게 참 많습니다. 문제는 그거 볼 틈이 거의 없다는거죠. 몇일전에 259 내력무기를 뙇하고 먹은 뒤로 그냥 문파팟으로만 핏상을 가고 있었습니다만 2일전 또 대박이 낫습죠. 이것이 전설의(!?) 263 내력 66소켓 무기입니다. 시풋 내가 린검 종결자다!! 보시면 알겠지만 보패도 거진 다 맞췄습니다. 사실 맞출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파티에서 남는거 스리슬쩍 주워먹다 보니 다맞추더군요. 까는 족족 극옵이 다 나온지라 아예 작정하고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캐러 성능도 준수하고 꾸준히 가는 팟도 있으니 문제는 없었죠. 덕분에 옵이 좀 부실한 1번과 4번 보패를 제외하고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식한 스팩이 튀어나왔습니다. 이전보다 방어력은 5%정도 하향됬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