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코시는 4:0으로 망했으면 좋겠다!
Post
원문 보기 →올해는 코시는 4:0으로 망했으면 좋겠다!
이 도박쟁이 씹새들 때문에 5연패 우승이 '면죄부' 되는 꼬라지 보기싫다!
Related Posts
3 posts[KBO] 10개 구단 중 가장 빨리 문닫을 구단은
[단독]삼성에 또 도박 악몽, 프랜차이즈 A 경찰 내사[삼성 또 도박①] 왠지 대충 정해진 거 같은 느낌이 되부렸다. 야구 좋아했다던 건희형도 이제 죽고 없는데, 구단을 운영하지 말아야할 구실을 붙여주면 우쨔냐.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