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칸코레]류호도 반지줌.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9년 12월 12일 |
曰. 근본없는 제독이빈다....이런 걸 위해서 난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아직 비틀어서 E-5을 첫게이지.
艦これ改 史작전 클리어
By Studio F×F | 2016년 5월 12일 |
게임 장르 : 전략적 부조리극 시뮬레이션 게임. 이게 전략 시뮬레이션의 일반적인 야리가타라고 한다면 할 말은 없다. 시뮬레이션 장르는 이 작품이 처음이므로. 그나마 본편에 비해 이쪽이 나은 점은 일단 자신의 전략(ㅋ?)이 잘못됨을 알았으면 그걸 수정하여 재도전하기가 훨씬 수월하다는 정도. 물론 丙작전까지는 아예 전략의 뿌리부터 잘못되었어도 갈아엎을 수 있는 수준이라면 甲작전은 그럴 여유가 없고(최소 2회차라는 점을 감안해도 납득할 수준은 못된다. 물론 준비하라고 丁작전, 丙작전을 만들어놓은 것이니 그건 자기책임의 영역), 史작전은 그냥 혼란과 당혹 그 자체. 일단 플레이하는 이쪽은 8회차니까 어느 정도 커버는 된다. 7회차는 전열 정비 수준의 丁작전이었으니 생략. 운송선을 박아놔도 자동회복되는 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