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플2를 빌려서 하는 중
By 토치의 비밀기지 | 2012년 5월 25일 |
슈로대ㅎㅎㅎ 일단 OG's랑 Z하고2차@랑 3차@를 할까 문제는 Z하고 파계랑 제세는 언제하짘ㅋㅋㅋㅋㅋ 피습 살 돈도 없는뎈ㅋㅋㅋㅋ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에이스 보너스, 풀개조 보너스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6년 6월 30일 |
현재 밝혀진 것들입니다. 정보가 더 나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에이스 보너스 토야 : 기력 상한 +20, 자신이 탑승한 기체의 파일럿 전원 SP+5 칼비나 : 퓨리 측 적을 상대로 데미지 +10%, 자신이 탑승한 기체의 파일럿 전원 SP+5 아키미 : 자신의 기체의 파일럿 전원의 초기 기력 +10, SP+5 코우타 : 사이즈 L 이상인 적 에게 데미지 +10% 이름 : 사랑의 SP 소비 45 잉그 : 연속타겟 보정 무효 료우토 : 자기 팀의 최종 명중율 +10% & 사거리+1 브릿트 : HP30% 이하일 때 기백이 걸린다. 샤인: 자기 팀의 최종 회피율 +10% & 습득자금 +20% 라투니 : 자기 팀의 최종 명중율 +10% & 습득경험치 +20%
[슈로대] Z와 OG 시리즈는 왜 전투연출이 다른가?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6년 7월 9일 |
언제부터인가 판권 슈로대와 OG의 연출이 크게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시리즈의 스탭롤을 분석해서 각 시리즈의 제작 시스템이 어떻게 다르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를 분석해봤습니다. 일단 근거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디까지나 제 추측이니 절대적인 사실은 아니란 점 양해바랍니다. 일단 옛날엔 이러한 차이를 알파 팀 (반프레 소프트)와 임팩트 팀 (토세)의 성향 차이로 추측하기도 했습니다만 예전엔 반프레 소프트의 그래픽 담당자들이 토세 슈로대쪽 그래픽을 일부 그리기도 하고 OGs의 경우는 아예 두쪽 스텝들이 다 뭉쳐서 만든 거나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실제로는 알파팀과 토세팀의 구분은 별 의미가 없었던 편입니다. 엄밀히 말해선 그러한 개념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
슈퍼로봇대전 DD 대만 인터뷰 정보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9년 1월 26일 |
Q: 유닛의 무기 획득을 가챠를 돌려서만 얻으면 플레이어에게 큰 장애물이 되는 거 아닙니까? 레드 PD : 카드를 뽑는 것 말고도 무기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가챠를 사용하는 게 주된 방법입니다. 로그인하여 받는 보상으로 유닛을 뽑을 수도 있고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서 무과금 유저도 특수 무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Q: 시작할 때 4개의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건 왜 그런 겁니까 테라다 :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어줬으면 해서 세대 별로 작품군을 나눴습니다. Q : 처음부터 4개의 세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테라다 : 네 처음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Q: 데빌맨의 다른 캐릭터는 나옵니까? 테라다 : 네 여러 캐릭터가 나옵니다. 시레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