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멘붕 요소
By 하나다시티 짐(로리콘카스미의 이글루) | 2012년 7월 30일 |
![오늘의 멘붕 요소](https://img.zoomtrend.com/2012/07/30/c0064776_50152cd9e7c2b.jpg)
4인 1개씩 먹기로 했는데 마지막 한명 남은 상태에서 파워 멘붕 시작. 안그래도 수월평원 빙결 애자된거 때문에 드리블 하기도 좆나 힘든데 멘붕을 소환사가 부스트함 ㅋ ㅋ......
[블앤소] 이제 나름 종결자 린검인가...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2년 11월 28일 |
![[블앤소] 이제 나름 종결자 린검인가...](https://img.zoomtrend.com/2012/11/28/d0010852_50b51b441d1c9.jpg)
심심해서 찍어본 핏상. 확실히 블소 배경이 이쁜게 참 많습니다. 문제는 그거 볼 틈이 거의 없다는거죠. 몇일전에 259 내력무기를 뙇하고 먹은 뒤로 그냥 문파팟으로만 핏상을 가고 있었습니다만 2일전 또 대박이 낫습죠. 이것이 전설의(!?) 263 내력 66소켓 무기입니다. 시풋 내가 린검 종결자다!! 보시면 알겠지만 보패도 거진 다 맞췄습니다. 사실 맞출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파티에서 남는거 스리슬쩍 주워먹다 보니 다맞추더군요. 까는 족족 극옵이 다 나온지라 아예 작정하고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캐러 성능도 준수하고 꾸준히 가는 팟도 있으니 문제는 없었죠. 덕분에 옵이 좀 부실한 1번과 4번 보패를 제외하고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식한 스팩이 튀어나왔습니다. 이전보다 방어력은 5%정도 하향됬습니
로제타 한 벌 정도는 질러주는것이 호갱 (…)
By 펜헤릭스의 덕담독설 | 2013년 3월 15일 |
![로제타 한 벌 정도는 질러주는것이 호갱 (…)](https://img.zoomtrend.com/2013/03/15/a0014539_5141feafbb768.jpg)
발렌타인 의상처럼 종족별로 디자인이 다른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건족, 진족보다는 곤족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지만 블소인벤 역사게시판에 올라온 곤녀 로제타를 보니 어째 영 취향 밖이라, 한벌만 사줘야지 생각하고 암살과 검사 중 고민하다가 얼마전 귀빈을 얻은 암살을 제치고 검사에 입혔습니다. 마침 신규 헤어도 나왔겠다 슬슬 외변을 하려고 생각중이라 소스 9개 정도 구해다놓고 조정중인데 이것도 며칠은 걸릴것 같네요. 그리하여 오늘도 녹명촌 귀환 부적을 가지고 스샷 명소 환야의 숲과 메마른 우물에서 약 500장 가까이 찍어 보았습니다 (…) 포스팅할때 찍어놓은 스샷 다시 보면서 올릴만한걸로 골라 올리는게 제일 시간 오래 걸리네요. 근 30분은 걸리나 (…) 적당한 노출이 있어야 포스팅
[BnS] 아쉬움이 남는 인터페이스
By Plus Ultra : undergraduate | 2012년 8월 28일 |
![[BnS] 아쉬움이 남는 인터페이스](https://img.zoomtrend.com/2012/08/28/f0076463_503c519e3f6d5.png)
한 게임 개발자분께서 "못하면 욕먹고 잘해도 티안나는게 UI"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다. 아닌게 아니라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대면하게 되는 UI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서서히 접하게되는 컨텐츠적인 면(스토리, 레벨, 전투 등)과 달리 좀 나쁘다 싶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짜증을 불러일으킨다. UI가 괜찮은 경우엔 처음에만 잠깐 "우와 편하다!" 하고 곧 익숙해져서 별 생각 없어진다. 블소를 하면서 생각보다 많은 부분에서 "아 인터페이스 왜이래ㅡㅡ"하고 느꼈는데, 이 때 느낀 아쉬움을 담아 정리해보았다. 블소에선 21렙 기공사, 41렙 소환사, 25렙 기공사를 플레이했다. 직전엔 디아3, 그 이전엔 오랫동안 와우를 했으니 어떻게든 비교하게 되는 것이 인지 상정! 다만 "어 디아에선 안이랬는데" 하는 익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