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숨결 공략, 다우 나에의 사당 3개의 상자
By 자유분방 IT사진 | 2021년 9월 24일 |
IGN재팬 편집자 선정 1986년의 GOTY
By 나태니스트 아카이브 | 2018년 2월 27일 |
그 시절의 게임, 우리가 뽑은 GOTY—1986년의 개인적인 베스트 게임은? 일본의 콘솔게임을 대표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태어난 해 2018/01/29 IGN재팬 스탭들이 개인적인 GOTY를 1년단위로 선정하는 기획 “그 시절의 게임, 우리가 뽑은 GOTY” 제 4회, 1986년 편이다. 이번주는 다니엘 편집장, 이마이, 우료, 크라베 4명이 각자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돌아본다. 집의 TV앞에 모여 떠들썩하게 즐긴다는 콘솔 게임의 컨셉은 당시부터 변하지 않았지만, 1986년은 그것이 주류가 된 시점이기도 하다. 게임 개발에 들어가는 예산이 요즘과는 비교도 되지 않던 시절, “젤다의 전설”, “메트로이드”, “드래곤퀘스트”, “악마성 드라큐라” 등 일본 콘솔게임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들
[기사번역] 추억의 타이틀을 십자수로 재현!!
By 카페 타나나리브 | 2013년 6월 2일 |
'젤다의 전설', '성검전설3', '트윈비'...... 추억의 게임 화면이 지금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패미콤, 슈퍼패미콤, 메가드라이브 세대라면 보는 것 만으로도 가슴이 뜨거워지는 타이틀 뿐입니다만, 이 모든 것들은 사실 모니터를 캡처한 것이 아닙니다. 캐릭터, 배경, 모든 것이 전부 한 땀 한 땀 수를 놓은 자수 작품인 것이죠. 이 작품들을 발표한 것은 스웨덴의 아티스트인 Per Fhager 씨. 그의 작품은 크로스 스텟치와 텐트스텟치로 한 땀 한 땀 수놓아져 있습니다. 'X(크로스)'의 집합으로 도안을 표현해내는 크로스 스텟치 자수와, 그와 비슷한 점의 집합인 도트는 분명 상성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크로스 스텟치로 게임 화면을 재현한 사람들은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섬세하고
젤다「왜 하이랄 근위병을 지망하셨습니까?」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8년 6월 7일 |
1 젤다의 면접 면접:멘세츠 전설:덴세츠 2 나는 좋다 3 웃음 번역할 땐 웃겼는데다시 보니까 하나도 안웃김 4젤다 「여기에 하이랄 성을 짓도록 하죠」 7>>4 젤다의 건설건설:켄세츠5 웃음6배낀게 아니면 천재다 이거10젤다 「지금 AB형의 피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14>>10 젤다의 헌혈(켄케츠)11젤다 「시민이여! 지금이야말로 함께 마왕과 맞서 싸울 때입니다!」 17>>11 젤다의 연설(엔세츠)12젤다 「마시다 만거긴 한데 마실래?」 21>>12 젤다의 간접(칸세츠)15웃음 24젤다 「용매네요」 80>>24 젤다의 용접(요우세츠)25가난뱅이신「젤다 사장, 덕정령 카드 사왔으니까!」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