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 굿 다이노 (일본판)
By EST's nEST | 2018년 2월 24일 |
픽사의 <굿 다이노> 일본 전단.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통해 선보인, 극히 사실적이면서도 회화적인 아름다움을 잃지 않았던 풍광에서 한걸음 더 나아간 배경미술이 돋보이는 이미지를 전면에 썼다. 일본 개봉명은 <알로와 소년>. 전단 뒷면. 잡다한 요소들을 빼고 사진 한장으로 깔끔하게 편집했다. 2016년 1월 28일에 일본의 지인 K님에게서 받아온 전단. 일본 전단 두번째. 풍경 위주였던 지난 전단과 달리 캐릭터에 중점을 둔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했다. 전단 뒷면. 앞선 전단과 비슷하게 편집했지만 극중 장면이 몇 컷 삽입되고 텍스트도 조금 늘어났다. 역시 2016년 1월 28일에 일본에서 지인 K님으로부터 받아온 전단. - [전단지] 토이 스토리 (한국판 전단/입체카드) -
영화 루팡 3세 더 퍼스트
By 오오카미의 문화생활 | 2020년 5월 28일 |
일본 애니메이션 <루팡 3세: 더 퍼스트(ルパン三世 THE FIRST)>를 지난주 개봉일에 CGV용산에서 4DX로 관람했다. 4DX 상영관에서는 의자가 롤러코스터처럼 요동치고 좌석 앞쪽에서는 찬바람, 뒷목쪽에서는 뜨거운 바람이 분출된다. 이전에 다른 영화를 4DX로 관람했을 때 싫었던 것이 물이 얼굴에 분사되는 거였는데 CGV 용산의 4DX관에는 좌석 팔걸이에 물 분사기능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도움이 됐다. 루팡 3세 더 퍼스트 도입부의 탈출신 영상. 루팡 3세 더 퍼스트는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풀3D CG로 제작된 작품이다. 그렇기에 실사영화를 보는 듯한 사실감 넘치고 생생한 영상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는 도입부의 루팡 3세 탈출신
애니메이션 국적 정체성에 혼란을 주는 사례
By 89세 동정 최노인 | 2015년 9월 27일 |
일전에 국내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된 '썬더 일레븐(원제 : 이나즈마 일레븐)' 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벌어진 웃지못할 장면입니다. 본래 이 작품은 일본산 애니메이션이지만 국내 방송여건상 주인공팀의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바꿀 수밖에 없었던 모양입니다. 문제는 중간에 진짜 대한민국 국적인 팀이 상대로 등장하게 된었던 것인데, 뭔가 스토리상 같은 대민민국 팀이 맞붙은 것이 부자연스럽다는 것을 방송사 측에서 알았던 모양인지 진짜 대한민국 팀의 국적을 북한으로 바꾸어서 등장시켜버렸습니다. 뜬금 없이 북한 팀이 일본 애니메이션이 등장하게된 에피소드죠. 지금도 이러한 방송법이 유효한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예전에는 국내에 방송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의 국적과 배경은 전부 대한민국 국적으로 변경해야만 했던 시절이 있었습
일드, 칩 플라이트 SP
By 지옥에서 온 마늘 | 2018년 3월 12일 |
칩 플라이트 SP 2013년 3월 1일 NTV 방영출연 - 다케우치 유코 / 무카이 오사무 / 키리타니 미레이 / 카토 아이 외 별 생각없이 봤는데 의외로 재밌어서 럭키!!그냥 여행가고 싶어서 이런 항공관련 드라마가 보고 싶었을 뿐이고..일본에서 2011년 취항을 시작한 피치항공이 제작에 협력해서이름만 체리즈지 실제로는 보는 순간 피치항공을 떠올릴 수 밖에 없다피치항공은 레알 유럽형 저가항공인지라 모든게 유료.. 한국의 저가항공과는 약간 다르다그래서 일본 내에서도 인지도나 서비스면에서 홍보가 필요했고이참저참 드라마가 방영하면서 그런 부분을 노린 것이 아닌가 싶다 결론은 저가항공은 궁극의 기내서비스가 목적이 아니라신칸센과 비슷한 가격으로 몇배 빠르게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