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 라이브 질린다 진짜.
By U'r Life is So Unique | 2016년 7월 2일 |
엑박은 구엑박부터 쓰긴 했지만 딱히 멀티를 하는 게임은 없어서드문드문 1년치 끊었다가 만료되면 그러려니 했는데 언젠가 부터 라이브 유저들 대상으로 공짜 게임 준다길래시험삼아 1년치 끊어놓고 지켜봤습니다. ..1년 동안 맥스만 세 번짼가 네 번째 주네요. -_-;; 줄 거 없으면 플스처럼 인디 게임이라도 주던가이게 뭐 하자는 짓인지? 하긴 플스처럼 진짜 인디 게임만 주면 그것도 나름대로 욕을 먹긴 하겠다만.. 어차피 시장도 작은데다가그 작은 시장 안에서도 유저가 거의 없으니 장사 하기 싫은 마음은 십분 이해 하겠는데 어리광은 한 개도 도움 안 되는 사람들 한테 부려야지,돈 내고 쓰는 사람들 농락하는 처사 아닙니까? 그러니까 잘 쓰던 사람들도 떨어져 나가고 족망하지.
XBOX360 전 세계 6700만대 판매, 콘솔시장 47%의 점유율 보유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5월 30일 |
MS 회계발표. XBOX360은 6700만대, 키넥트는 1900만대 $560억의 수익 XBL회원수는 4000만명 엑스박스 라이브 가입자들은 한달에 평균 84시간을 보냄. 비교대상으로 같은 기간 미국인의 TV평균시청시간은 150시간 엑스박스의 엔터테이먼트 부가기능을 더하여 많은 사람들이 XBOX에 더 많은 시간을 소모. 엑스박스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의 엔터테이먼트 라이브러리에는 60가지의 음성인식 어플과 200,000개가 넘는 프리미엄 영화와 TV쇼 보유. 키넥트 파워가 큰듯 보이는 YR6인듯 합니다[.. 그덕에 추락하는 wii는 날개가 없다[.. 아 콘솔 망해간다는 전문가분이 계셨는데...그래프가 위로 올라가도 망해간다고 하면 망하는거인듯 합니당 여튼 MS의 전략이 엄청 대단했다고 봅니다. 처음으로 콘
XBOX ONE에 대해서
By Indigo Blue | 2013년 5월 23일 |
0. 기기 스펙 낮은건 의외로 별 문제 안될지도 모름. 아니 문제 중 하나긴 하지만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닐거란 얘기. WiiU처럼 아예 세대가 다른 수준은 아니니까. 그보다는 정책이 문제. 1. 루리에선 디스크 계정귀속 정책에 대해서 굉장히 부정적으로 보고 있고 게이머로서 거슬리지 않느냐고 하면 딱잘라 안거슬린다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정책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봄. 애초에 내가 중고를 잘 안사고 한번 산 게임 중고로 잘 팔지도 않는것도 원인이겠지만, 소프트웨어의 구매는 사실 소프트웨어 자체의 구매가 아니라 사용권을 구매하는 계약이란걸 생각하면 저게 왜 문제가 안되는 정책인지는 감이 잡힐거임. 1:1로 대응시키긴 어렵지만 윈도우즈등의 OS나 어도비등의 전문가용 유틸리티도 1카피당 하나의 하드웨어에만 사용하는
다크소울즈 - 어둠, 끝없는 모험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4월 26일 |
나온지 오래됬지만..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이렇게 빠져든 게임은 간만인거 같습니다...허점이 많긴 해도 흡입력 하난 쩌는군요. 여튼 대략 소감입니다 그래픽 - 다크소울이 실제 존재하는곳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정말 디자인이 잘 되어있다. 각각 맵에 한가지씩의 테마가 잘 어우러저 있어서 모험한다는 느낌이 물씬 풍길 정도. 하늘까지 뚫을 정도로 큰 나무들이 있는 아름다운 호수, 악마에 사로잡힌듯한 느낌의 나무에 침식당해버린 유적 등 고로 몇몇 맵들은 그래픽이 아쉬울 정도로 아쉬웠을 정도. 광원만 좋았더라도... 하지만 문제점이 있으니...몇몇 맵에서 매우 심각한 프레임 저하가 있다. 사운드 - 기본적으로 들리는 사운드는 평이한 수준, 전투효과음은 타격감에 잘 어우러진다.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의 상황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