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어디로 가야하오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4년 11월 9일 |
![[WOW] 어디로 가야하오](https://img.zoomtrend.com/2014/11/09/e0080266_545f515a093b8.jpg)
저 퀘스트 3개를 얻으려면 정녕 어디로 가야하요. 동부왕국 현자를 달성한 김에 칼림도어 현자도 달아둘까 했지만남들이 빡세다고 입을 모아 말하는 아웃랜드부터 처리하려고 했습니다만다른 하드와우저들이 '빡세다' 하는 걸, 라이트 유저인 제 입장에서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잠시 잊었네요. 네 그렇습니다. 와우 는 사실 MMORPG 중에서도 상당히 하드한 녀석이죠. 정말.. 오리시절 칼림도어 랑 동부왕국 지역 퀘스트 라인을 대격변 기준으로 뒤엎은건 신의 한수였다 평하고 싶네요. 대격변 이후 아제로스 지역 퀘스트 업적을 해보면왠만해서는 다 해당 지역 내에서 업적 달성이 가능하게 퀘스트 숫자들도 맞고지역 내에서 이동하는 수단도 갖추어져 있어 불편하다거나 하다가 지겹다 는느낌이 최대한 안 들도록 조정되어 있는데,
PROJECT RCL 록맨시엘
By Indigo Blue | 2013년 1월 12일 |
![PROJECT RCL 록맨시엘](https://img.zoomtrend.com/2013/01/12/f0035815_50f0e55e9a3ff.png)
PROJECT RCL ロックマンシエル 웹질하다 발견했습니다. 픽시브에서 시작한 동인프로젝트고 소개페이지 들어가보니 C83에 샘플게임 반포예정이라고 적혀있는걸로 봐서 아마 게임도 제작중인 것 같습니다. C83에서 예정대로 샘플게임을 공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퀄리티가 후덜덜하던데 캡콤은 뭐하나 모르겠습니다.
Gigantiv vs Overwatch
By Hello... I'm Sean. | 2015년 7월 31일 |
기대작... Gigantic Overwatch, 물론 아주 잘 만든 게임이라고 본다.하지만, Blizzard 냄새가 너무 많이 난다는 것이 오히려 단점이 아닐까? (조금씩 식상해진다.) 하지만... Gigantic은... 일단 너무나 디자인 요소 등이 신선해서 눈길을 잡아끄는데는 성공을 한 것 같다. (적어도 나에겐...) 먼저 Gigantic이다. 가디언이라는 개념이 있는 것도 신선하다... 다음은 Overwatch이다. 보면 알 수 있는 것처럼... 정말 잘 만들었다. 완성도도 높고... 그런데 Blizzard인 것이 error이다.신선하게 느껴지질 않는다. Blizzard에서 만든 티가 너무 팍팍 나는 것 같은... 잘 만들었는데 식상하다는 느낌이... 나만 그런가?
앞장서라!! 남숙 질풍일호생 (魁!!男塾, 1989, BANDAI) #1 게임소개~1장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12월 28일 |
![앞장서라!! 남숙 질풍일호생 (魁!!男塾, 1989, BANDAI) #1 게임소개~1장](https://img.zoomtrend.com/2015/12/28/c0034770_5672bf5c558ed.jpg)
앞장서라!! 남숙 질풍일호생 (魁!!男塾 疾風一号生, 1989.3.3 발매, 5800円, BANDAI) 토세 개발, 반다이 발매의 소년점프 만화 원작의 액션 게임. 끝없이 나오는 조무래기들을 해치우며 앞으로 나아가는 횡스크롤 형식의 액션 게임으로, 약간의 미로가 가미되어 있고,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보스전이 기다리고 있으며 4개 스테이지가 1개 장으로 묶여 총 4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인공은 츠루기 모모타로, 토가시 겐지, 토라마루 류지, 제이 4명으로 4명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하다가 게임 도중 캐릭터 체인지가 가능하다. 보스전에서는 캐릭터 체인지가 불가능하고, 패배해야만 교체 가능. 또한 진행에 따라 보스전에서 싸웠던 적 캐릭터가 동료로 들어와 이후의 보스전에서는 해당 캐릭터로도 플레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