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설치하는법
By 고든프리맨 | 2012년 5월 14일 |
중력건입니다 간단한 글을 쓰려고해요 PS3 처음 삿는데 선 연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하는 사람들에게 권장하는 글입니다 ^*^ 플스에 연결시키기 위한 선은 두개입니다 HDMI선과 PS3을 켜야하는 콘센트 (컴포넌트 선도있다만 일단은 HDMI 케이블위주로 글을 씁니다) 방이 더럽네요..(죄송~) 위 사진은 HDMI 선입니다 이 선은 전원을 키게하는 콘센트 플레이스테이션3 뒷부분입니다 오른쪽 맨끝이 콘센트 , 맨왼쪽에서 두번째가 HDMI 케이블입니다. 뙇!! 요렇게 연결시켰습니다.
다크소울즈 - 어둠, 끝없는 모험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4월 26일 |
나온지 오래됬지만..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이렇게 빠져든 게임은 간만인거 같습니다...허점이 많긴 해도 흡입력 하난 쩌는군요. 여튼 대략 소감입니다 그래픽 - 다크소울이 실제 존재하는곳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정말 디자인이 잘 되어있다. 각각 맵에 한가지씩의 테마가 잘 어우러저 있어서 모험한다는 느낌이 물씬 풍길 정도. 하늘까지 뚫을 정도로 큰 나무들이 있는 아름다운 호수, 악마에 사로잡힌듯한 느낌의 나무에 침식당해버린 유적 등 고로 몇몇 맵들은 그래픽이 아쉬울 정도로 아쉬웠을 정도. 광원만 좋았더라도... 하지만 문제점이 있으니...몇몇 맵에서 매우 심각한 프레임 저하가 있다. 사운드 - 기본적으로 들리는 사운드는 평이한 수준, 전투효과음은 타격감에 잘 어우러진다.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의 상황에 따
아머드코어포앤서 - 한번쯤 짚고 넘어가야할 제네레이터 해설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10월 19일 |
※이 글은 레귤레이션 1.40을 기준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제네레이터란제네레이터는 요컨데 자동차로 따지면 엔진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만, 그 중요성에 비해서 할당된 패러미터가 적은 편(EN출력, EN용량, KP출력, 중량 단 4개)이며, 그 때문인지 파츠 간의 차이가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파츠가 존재 -> 상위호환파츠가 존재합니다.그래서 실용적인 파츠는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셈할 때에 제네레이터를 고민할 일은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EN출력기체가 사용하는 모든 EN의 출력 수준, 즉 EN게이지의 회복속도를 의미하며 대기전력이 많으면(프레임파츠가 높은 EN을 먹는 파츠이거나 무기 파츠를 많이 실거나 하면) 그만큼 EN회복 속도가 느려지고 대기전력이 적으면 그만큼 EN회복 속도도 빨라진다.그리
스펙옵스: 더 라인 데모 곧 공개예정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5월 7일 |
공식적으로 발표한게 아니라..PSN 다음 업데이트 항목에 있다는군요.. 다음 PSN 업데이트와 함께 올라올듯 하다고 합니다..(전 엑박밖에 없어서 자세히는 잘 몰겠근염..) 이거 2010년에 공개했었는데..그때 트레일러가 말도 안되는지라[...잠깐만 놀라웠다가 아니다 싶어서 관심 끊었는데.. 알고보니 다음달에 발매 예정작이군요 --;;(6월 26일) 두바이에서 일어나는 모래포풍 TPS로 아는데.. 모래포풍을 현세대기에서 제대로 보여줄지 심히 걱정이 되는군요.. 트레일러는 참 간지..났었는데.. 만드는곳은 Yager Development라고..아주 예전에 낸게임이 2개밖에 없군요....B급인듯 하고 인기도 얼마 없었는듯 합니다만[..(리뷰점수가 그닥이군요) 흠흠..어떻게 되려나..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