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솔직히 재밌는지 모르겠다.
By Lok'tar Ogar! | 2012년 5월 16일 |
근데 그냥 시계를 보니까 오후 8시였을 뿐이고. 나는 나이트메어 해골왕을 잡았을 뿐이고.
디아블로 3 게임 메커니즘 가이드 (2)
By meannnnnnniii | 2012년 5월 25일 |
[ 마법 아이템 발견 ] 마법 아이템 발견은 오로지 장비를 탐색하는 것에만 관여하는 능력치입니다. 이 수치는 능력치로 표시되며 단순 합산으로 처리됩니다. 이 능력치는 마법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는 절대적인 확률이 아닙니다. 이 것은 게임 내의 상자나 기타 컨테이너, 몬스터들로부터 일반 이상 급의 장비를 찾을 수 잇는 확률을 높여주는 일종의 지수입니다. 모든 오브젝트와 대상은 일반급 장비보다 더 나은 등급의 장비를 생성하는 일정한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본 수치들이 플레이어의 마법 아이템 발견 수치에 의해 배수로 확대되는 것입니다. 어떤 특정한 아이템을 발견할 확률( 예를 들어, 아주 특별한 전설급 도끼 하나를 찾고 있다면)은 또한 몬스터의 등급, 레벨 그리고 장비 레벨에 따라 영향을
주력 캐릭 변경
By Distortion | 2012년 11월 4일 |
![주력 캐릭 변경](https://img.zoomtrend.com/2012/11/04/e0080954_5094f77e0d31b.jpg)
현황이랄까 마법사에서 부두술사로 주력 캐릭을 변경. 전작에서 네크로맨서를 주력으로 하던 나로서는 아무래도 부두가 더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듯. 마법사랑 같은 지능캐릭이라 장비를 그대로 계승했으니 공격력 차이가 꽤 많이 난다. "금기"를 안써서 그런가 뭐 그래도 평균적으로 공격력 95000대를 유지하니 상관없나. 그것보다 획득반경이 34미터라서 골드 줍기가 너무 편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