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오더 1886-그래서 께임 만들고 싶었냐 영화 만들고 싶었냐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3월 4일 |
![디 오더 1886-그래서 께임 만들고 싶었냐 영화 만들고 싶었냐](https://img.zoomtrend.com/2015/03/04/b0239689_54f315d2e93e5.jpg)
이건 영화입니다 EAGLE 내려주세YO 하도 이게 독점작이기는한데 욕을 접시쨰 드시고 계시길래 한번 속아넘어줘가는 셈치고 사와서 했습니다. 뭐 일단 격하게 소감 갑니다. 1.그래픽은 지금까지 PS4로 나온 께임들중에서 '쩐다' 라는 말이 그냥 나올 정도는 됩니다.PS4가지고 놀면서 길티기어 Xrd 그래픽이 가장 첫번쨰로 '쩐다' 라는 말이 나왔는데 이게 두번째군요.그놈의 시네마틱 그니까 영화처럼 보이는 연출한다고 일부러 분위기내기 위해서 흐린 표현까지 하는거 보면 참 작정해서 만들었나 싶긴합니다.길티기어 Xrd가 현재 카툰랜더링 쓴 게임중에서 최고봉이다 라고 친다면 이건 극사실 그래픽에서 최고봉이다 해도 무리는 아닐듯.물론 본인 기준 것도 2015년 기준으로. 2.물론 레터박스는 용서가 안됨.
[PS4] 무쌍오로치3 - 3일 해보고 느끼는 게임시스템 주저리
By ArandShil - Game, Anime, IT | 2018년 9월 30일 |
3일동안 쭉 해보니 이런 점들이 제일 눈에 띄는게.. 1. 짬뽕게임이라 시스템도 개짬뽕이다 공격방법이 굉장히 많아졌다. 역대급 막눌러서 하는 무쌍게임이 될지도 모르겠고.. 패드를 극한으로 활용하는 느낌이 들정도. 게임 내부 시스템이 방어를 제외한 모든 버튼을 강제로 쓰게 만들고 있다. 케릭의 급성장을 막기 위한 급브레이크가 너무 많은 느낌도 있고. 진지스킬/케릭스킬/케릭레벨업 등 RPG 레벨업 시스템 요소가 너무 많다. 거기에 서브조건이 케릭터를 다수 플레이하게 강요하는 것이 단점으로 박힐거 같기도 하고. 특히, 스테이지별로 지정 케릭터 팀이 있는데 이 팀으로 하면 보상이 더 높다.( 아직 그럴 여유가 없어서 걍 기본팀 밀어붙이는 중이지만 ) 2. 기존 전작의 소위 OP케들이 상당히 너프
배트맨 아캄 나이트 할리퀸 DLC 스샷 (PS4)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5년 6월 24일 |
![배트맨 아캄 나이트 할리퀸 DLC 스샷 (PS4)](https://img.zoomtrend.com/2015/06/24/d0038637_558ab35278660.jpg)
아캄 시티의 캣우먼 스테이지보다 재밌네요 할리퀸 표현을 잘했고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하는 느낌도 있네요
[더 디비전]1.0.2 패치노트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6년 3월 22일 |
게임플레이 네임드 적은 이제 하드모드 보다 챌린지 모드에서 더 좋은 아이템을 드랍함영구 스턴을 막기 위해 터렛 스턴 공격의 쿨다운을 상승시킴이제 네임드 적은 오픈 월드에서 사망할시 더 이상 리스폰 되지 않음. 따라서 똑같은 NPC를 여러번 사냥하는게 불가능함.무기 특수효과 변경 : 하이퍼링크 - 이제 산탄총, 지정사수 소총, 권총에만 부여됨 - 보너스 값이 1-5%에서 0.1% 고정으로 변경됨 - 미다스 SMG는 하이퍼 링크 특수효과가 반응으로 변경됨. 이 특수효과는 타겟이 가까울수록 데미지를 증가시켜 줌. 소급적용 - 모든 SMG와 LMG, 돌격소총은 무작위로 새 특수효과가 적용됨. 소급적용 옥상 통신 릴레이 미션의 스피드런을 가능케 해주는 버그를 수정재장전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