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설마했는데...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6월 24일 |
"현재 [칸코레] 운영진수부는 제8구축대를 이끌었던 아사시오형 구축함의 개2개장을 준비중입니다.이 개장은 [개2]는 물론, 레벨에 따라 [개2정]으로도 개장 가능한 컨버트 개장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다음 전 서버군 공통 메인터넌스에 실장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구축함 아사시오의 2차 개장이 투입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는데... 설마했던 컨버트 개장이 따라붙었습니다 -_-;; 선례라고 할 수 있는 카스미의 2차 개장을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일단 개장설계도는 소모되지 않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대신 최저 개장 레벨은 75일 것 같고 개2정으로 컨버트하기 위해서는 좀 더 높은 레벨이 필요할 듯- 카스미처럼 88레벨이 될 수도, 혹은 그 앞뒤로 1레벨 정도의 편차를
[W.o.WS] 워게이는 어뢰를 싫어하는 것이 분명하다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2월 20일 |
전에 미네카제가 너프당하면서 5티어 구축함의 권좌에서 내려올 것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지만 어쩌다가 이런 수준까지 떨어졌는지... 이건 처참 그 자체네요 -_- 미네카제의 어뢰가 무려 10노트 넘게 느려지면서 명중률이 극도로 떨어져버렸습니다 장전이 빨라지면 뭐합니까 쏴도 맞질 않는데... 민첩한 구축함, 순양함들은 물론이요 전함들조차 완전 무방비 상태가 아니라면 손쉽게 피해버립니다 피탐지거리 한계인 6km에서 투발한 어뢰는 목표물에 도달할 때면 이미 유효 범위가 1km 뿐이라서 어뢰 방향 바깥쪽으로 피해버리면 간신히 맞아야 할 순간에 사거리에 걸리기도 일쑤구요 그렇다고 근거리에서 쏜 어뢰는 잘맞느냐면 워낙에 느리니까 어뢰 사이로 막 피해버리는 장면도 자주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 모두의 혁명 : 그래픽 제작 과정
By 우켈켈 연구소 이글루스 지부 | 2016년 5월 14일 |
2개월간 게임 제작에 힘쓰느라 포스팅을 할 여력이 없었네요. 똥똥배님과 함께 스마트폰 게임을 준비해 왔는데요, 다음 주에 출시 됩니다. 타이틀은 모두의 혁명인데요 그동안의 그래픽 제작 과정을 올리겠습니다. <1일차> 초기 러프 입니다. 게임 뼈대를 맞추는 단계죠. 배경 그래픽이 허전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배경은 혁명본부입니다. <2일차> 위에 자원이 표시되었고 직업 팻말이 조금 수정됐습니다. 이제 인물 작업을 들어갑니다. 인물 작업을 들어갔습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해 봤는데 정신없어서 전신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3일차> 전신샷으로 수정했습니다. 직업 팻말에도 내용이 추가 됐습니다. 직업별 미니게임도 진행할 수 있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