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핵 G.U. Vol.3 - 8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2년 7월 31일 |
아이나 구출때 싸운것은 크비아의 앞잡이인 고모라,게다가 우리의 그림자인 크비아와 싸워도 서로를 상쇄시킬뿐에재탄이 없는 우린 제대로 싸우면 소멸할 뿐이다.궁극AI 아우라를 찾아보자. 오반 마저 걷지 못한 길이지만.. 무작정 그리머 대성당 가자는 하세오와오빠에게 받은것이 있다며 같이 가겠다는 아우라 히이라기도 부채를 들긴 했었는데 상점이나 드롭은 되지않아 저게 치트질 무기인지 햇갈린다 야타: 오반도 처음엔 아우라의 힘을 빌리려 했을지도 모르지 오반에게 받은것은 그방에 있던 황혼의 비문 ─황혼룡을 찾아 여행하는 그림자를 가진 자 아직 돌아오지 않고──다크의 부뚜막은 명동하고──어둠의 여왕 헬바 드디어 거병한다──빛의 왕 아페이론 호응하여──양자 무지개
기어 S2, 기어 VR과 연동된다?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18년 4월 12일 |
재미있는 소식이 하나 올라왔네요. 삼성전자 스마트 워치 기어 S2가, 앞으로 삼성 VR 헤드셋 기어 VR과 연동된다고 합니다. 스마트 워치를 어떻게 VR 헤드셋과 연동해? 라고 생각했는데, 기어 VR에서 사용되는 '홈 버튼'과 '백 버튼' 터치를 기어 S2로 할 수 있게 된다고. 이 터치시 왠지 헤드셋으로 얼굴을 두드리는 느낌이 들어서 싫은 기분이 될 때가 있었는데, 괜찮은 방법을 찾았네요. 간단히 말해 기어S2를 기어VR 콘트롤러로 쓴다는 이야기. 조이패드처럼 기어S2 터치 화면을 이용, 방향 지시까지 할 수 있겠다면 좋겠지만, 이건 아무래도 '보이지 않'으니 조금 어렵긴 하겠지요. 이런 기능 자체가 대단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래도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었다고 생각합니다.
SNK v CAPCOM CHAOS 플레이
By 낙비넷 | 2020년 10월 10일 |
2000년대 초반 오락실에서 가동되기 시작했을 즈음 나름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인기가 없었는지 오락실에서 점차 보기 힘들어 져서 많이 아쉬웠는데 뒤늦게 ps2로 발매가 됐던 걸 알고 이번에 구매해서 오랜만에 플레이 해 봤습니다. 십수년전 플레이 했을때도 느꼈던 건데 이 게임.. 단점이 많이 보입니다. 첫번째로 타격감이 심각할 정도로 구립니다. snk 여타 다른 게임들이 호쾌한 타격감이 하나의 장점이었던 걸 생각하면 대체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의문일 정도..뭔 두부 패는거 같아요. 킹오파2003이 비슷한 이유로 조금 하다가 접었는데 그 시기즈음에 효과음 스탭이 나가기라도 한 건지... 두번째 문제는 오묘한 시스템.. snk게임 같기는 한데.. 소점프도 없고 구르기(회피)도 없습
식신의 성 2 - 4 니기 고져스블루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2년 11월 1일 |
좋아하는 선배를 찾아 여러세계를 이동한다위기를 보고도 못본척 하는건 그남자에 따른 니기의 사고에 어긋나니 지원만화책과 함께 병행하며 이해하는 식신의 스토리에 따르면이세계로와 넘어졌을때 고양이가 곁에서 지켜주었다고 겐노죠가 말했고 맘에들어 식신매개체로 사용 식신1식은 일정시간 흡수후 반사하는데 타이밍이 안좋으면 반사하며 바로뒤에 오는 탄환에 위기별로 비추 2식은 탄환 일정량 흡수식, 움직이는 방향으로 이동하니 컨트롤 잘-왠만큼의 탄환엔 효과도 그렇고 반사하는 공격이 안내키는지 오래간다게다가 1식2식 모두다 레이저류 빼곤 흡수하는 공격종류가 가장 많고 식신지짐이가 가능하다 일반공격은 좌우의 옵션덕에 널찍하니 잡몹도 잘쓸고상하조작으로 한곳으로 모을수있어 파워보강도 가능한것 같다 필살기는 다단히트 공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