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화려! 젠틀 레이디 라이브
By ZUN의 게임 이야기 | 2016년 8월 25일 |
미라이가 정장?! 미라이가 정말 오랜만에 멋지게 나왔습니다! 거기다 HN SR이 아닌게 정말 고맙네요 2주뒤 메모리얼 피규어 도색버전 공개니..발매도 빠를듯하고 9월부터 내년 3월까지는 돈이 계속~ 밀리언쪽으로 쉬지않고 빠져나가니 계속 아껴야합니다 선배! 이렇게 귀엽게 나오다니 이쪽도 반칙이네요 우미랑 가격차이가 얼마나날지 그쪽에 관심이 가네요 終わりだよ~ (o・∇・o)
[밀리언 라이브] 부계정이 에리어 클리어 가시권 도달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3년 3월 23일 |
18/20 74% 대략 하루 분량의 자연회복으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정작 본계정은 16/20 84%에.. 남은 드링크 수+레벨업 가능횟수로 체크해보니 아슬아슬 합니다. 이걸 소과금해야하나... 빠르게 깨고 주간 랭킹관리를 해서 레벨업 피요피요를 확보해야 하는데... 두 계정의 포인트를 합해도 현재 1000위대에 못드는건 끔찍한 진실[...] 아직 이틀 남았는데 1000위대 포인트는 84만을 돌파. 포인트 획득방식과 양이 다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저번 이벤트보다 더 많이 달리는거 같긴 해요. 이거시 웃우의 마력...
[밀리언 라이브] 라이브 배틀 아레나의 보상을 보면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3년 5월 21일 |
이벤트 확정 보상 SR의 파워인플레가 급격해지는 것에 대한 운영국의 대책. ->이젠 확정으로 안드립니다 ^ ^ ...이보시오... 단기 이벤트니까- 일지도 모르지만. 요번건 무각성SR이니 꾸준히 각성SR보상 챙겨온 P에겐 그닥 전력이 안될 가능성이 높죠. 스킬의 유무가 엄청 크니. 속성보정은 전의 유닛에 맞춘 고정방식인게 어지간히 개판이었으니 페스 자체에 맞추는걸로 개선한거 같고... 그리고 가챠와 이벤트의 연동도 이번이 처음이군요. 설마 저래놓고 또 참전권을 따로 샵에서 파는건 아니겠.... 팔려나? PS. ...무리해서 노리코 두장 확보하길 잘했다.
[밀리언 라이브] 옥상 방과후씬 D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3년 4월 17일 |
C구역 6구간 부터가 원기 소모 14/ 진행도 3이었습니다. 오, 이러면 14/3으로 D 5까지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1에 진입하자마자 15/3, 7부터 15/2입니다. 그나마 16/2가 아닌걸 감사해야 하는 걸까요. 구간이 무자비하게 길고 원기 소모치가 높아진건 포인트 획득에 좋으라고 설정해준 거같지만 그냥 완주만 하고 땡치려는 저같은 P에겐 크나큰 곶통이죠. 자연회복 계산 때려치고 그냥 드링크로 폭주해서 끝내고 일반 영업을 하려고 했는데 D 9/12에서 스파크찬스가 끊겨서 멈췄습니다. 한 구역당 원기 750이고 자잘하게 손실하는거 따지면 대강 13시간 정도의 자연회복량이고 이게 4개. 놀면서 해도 넉넉하게 클리어 가능한 영역이긴 한데 주간 랭킹 보상으로 메꾸려던 계획이 위험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