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2부)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6년 7월 6일 |
![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2부)](https://img.zoomtrend.com/2016/07/06/e0064461_577c561ba1ddc.png)
* 이 포스팅은 러브라이브! 브랜드의 근본 교리와 선샤인이 내포할 것으로 예상되는 면면들 (1부)란 제목의 포스팅과 내용적으로 완벽히 이어집니다. 따라서 이 2부를 굳이 보신다면 가급적 1부부터 먼저 보실 것을 권합니다. 5. 러브라이브! 무인의 전술 방향성 분석 러브라이브! 무인 애니메이션이 1부에서 언급한 전략적 난점으로 인해 초래된 어려운 전장을 타개하고자- 복잡한 비유말고 간단하게 말하면 설정의 위화감은 최대한 순화하고 가상 아이돌 캐릭터 팔이에 충실하여 장차 브랜드와 굿즈를 팔아 대박 날 발판이 되고자 선택한 전술은 간단히 말해 '써커스'입니다. 그 (아마도 써커스를 추구한)제작진의 사고 프로세스 면면은 다음과 같이 종합됩니다. A.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은 애초에 '말도 안 되는
새로운 길을 찾으라고 하는 것 같아 쓰라리다
By 변덕이 죽끓듯하는 곳 | 2017년 12월 23일 |
얘들아...이제야 너네들한테 정들었는데 벌써 본편 끝난 다음의 후일담 스탠스로 가면 어떡하니... 첫번째 싱글이 발매된지 이제야 2년 하고 2개월이 지나려고 하는데, 이제 첫 삽을 떴는데 어딜 가려고 하니... TV 애니메이션 2기까지 끝나버리면 사실상 전국적으로 전파되는 미디어는 아직은 소식이 없는 극장판 밖에 없는 건데, 벌써부터 싫다....끝나는 게 싫다. 내년 여름에 있을 세번째 라이브 투어까지 생각하면 적어도 네번째 라이브는 할 것 같이 보인다는 게 그나마 다행인건가... 뮤즈와 비교해서 미디어 전개 속도가 빠르다는 생각은 해왔지만 막상 그 끝을 맞이한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싫다... 실제로 아쿠아 멤버들은 다른 방면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멤버가 눈에 띄게 많달까.
러브라이브 - 방탈출 X 러브라이브? [고도의 수족관에서 탈출]!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7년 8월 28일 |
![러브라이브 - 방탈출 X 러브라이브? [고도의 수족관에서 탈출]!](https://img.zoomtrend.com/2017/08/28/f0080272_59a3d03cdeeca.jpg)
벼라별 것과 다 콜라보를 해서 깜짝 놀라게 만드는 건 러브라이브의 전통입니다만, 이번에는 [리얼 탈출 게임] 과 콜라보를 해서 아와시마 전체를 수수께끼 랜드로 만든다 합니다! 특설페이지는 여기! (클릭☆) 방탈출 게임은 누구나 알고 계시죠? 간단한 수수께끼 등이 다양한 각도에서 주어지고, 그걸 해결해서 탈출하는 게 이 게임의 골자입니다. 이 경우엔 섬탈출이 되겠는데, 아와시마 전체에 수수께끼가 주어지고 그것을 풀어서 무사히 9명이 잃어버린 짐짝을 찾아주는 것이 게임의 목표! 그런 의미에서 특설 페이지에서 우선 몸풀이 퀴즈가 하나 올라와 있더군요. 어디 함께 풀어볼까요...퀴즈! 다음 그림을 보고 아래 빈 칸에 정답을 입력해보세요! ...... 이게 뭔소리야 싶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