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지금까지 칸코레는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3월 10일 |
서비스를 시작해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공식적으로 유저에게 불리한 '너프'를 단 한 차례도 실시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물론 유저 측에 패널티가 될 수 있는 요소가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게 실제 장비나 칸무스의 능력치 다운이 아니라 함급에 맞는 주포 구경 개념을 넣어서 실질적으로 46cm3연장포 일색이었던 전함들의 장비들을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만든 경우였습니다 새 칸무스가 나와서 예전 칸무스의 능력치가 너무 차이가 나면 안좋은 쪽을 끌어올렸지 윗쪽을 커트하지 않았고 이번에도 미국 고속전함의 성능이 독보적으로 구현되니까 비슷한 포지션의 이탈리아 고속전함들에게 부가 기능을 추가해줬죠 그런다고 완전히 구제된 건 아니지만 아무튼, 게임 시작부터 지금까지 유저들이 갖고 있는 밑천을 한 번
쇼카쿠 改2 -> 改2갑 개장
By 이야기정의 이야기한 주저리 | 2015년 9월 25일 |
쇼카쿠 改2갑 완성 .....그리고 改2로 원복했습니다. ......뭐요, 도감 채우는 호구새끼 못 봤어요? <<<<<<< ps. 어느쪽 개장이건 중파가 발생하면 양쪽 일러 회수가 가능합니다. (애당초 같은 일러다)
[그랑블루 판타지]신격에서 건너온 최애캐의 최종상한
By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는 게임 라이프 | 2016년 1월 31일 |
유엘 최종상한 풀린 지 2일 만에 제딴에는 다른 최종상한캐보다 비약적으로 빠르게 90 레벨까지 올렸습니다. 물론이죠. 신격의 바하무트 시절 성우가 없는 초기 이벤트 카드에서 마음에 들어해 제 인생 유일하고 변하지 않을 첫 최애인데요. 또한, 100렙이 되기 전 까지는 현재 진행형이구요. P.S. 기본 안드 브라우저는 렉 때문에 십몇 분 전에 쓴 저번 글이 여러개 올라가버렸네요. 도배로 보였을 수도 있어서 말씀드립니다.(앞으론 모바일엔 모바일 크롬으로 포스팅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