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마를 다시 보는 이유.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2년 8월 18일 |
네~ 각본가가 자기 작품에서라면 주인공이라 인정한 소녀 미키 사야카입니다 ^^ 설마 그걸 믿은거야 ? ↙( ◕ ‿‿ ◕ )↘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줄여서 마마마. 본방 당시에는 뭐 -_-) 다른 이웃분들처럼 전문적으로 리뷰할 재주가 없으니 그냥 조용히 봤습니다만 다시 보니 이거 의외로 재밌어요. 마법소녀물이 아니라 다른 장르로 말이죠. 그 장르란 ? 가학물. 처음에는 아무 것도 모르는 소녀에게 다가가 말재주와 다양한 애교로 자기에게 호감을 가지게 한 다음에 쿨링오프 불가능한 계약을 하고 생사가 교차하는 전장을 나가게 한 다음.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고독한 싸움을 하는 소녀를 뒤에서 히죽히죽거리며 보다가 죽을만하거나 힘들어서 포기하려할 때 은근슬쩍 다가가서 보듬어주는 척하면 또 힘내서 일
일본과 한국의 심야애니 편성의 차이
By 주저리 주저리 by Blueman | 2013년 2월 2일 |
네이버 카페 구경하다 흥미로운 자료라 퍼왔음. 애니 좋아하시는 분이 많이 보실듯.. (물론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얘기 -_-) 닉넴은 개인보호차원에서 지웠습니다. 일본 지상파에서는 대대적으로 심야애니를 주로 칸토를 시작하여 칸사이, 도카이 지역에 서도 UHF를 제외해도 애니방영수가 적지 않을뿐입니다(큐슈나 홋카이도에서도 애니를 10개 이상 틀어주며, 타지역에서도 심야애니는 방송하고 있답니다) 정작 한국 지상파에서는 24시간 방송이 완전 구축되었는대도요 왜 한국지상파에서는 심야 애니를 틀어주지 못하는 이유가 뭘까요? 1. 저는 그렇진않지만 아직 조선시대적사회사상이 남아 있다고 해야하나... 시청자에게 욕먹을수도있으니까, 방송사품격떨어질까봐 편성못하겠죠. 그리고 대한민국
교토애니메이션 화재 피해자분들께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9년 7월 18일 |
고 교토애니메이션 사원 여러분. 여러분은 평생을 애니메이션업계에 헌신해 오셨습니다. 여러분이 빚어낸 미려한 작품들은 애니메이션업계의 자랑스러운 역사로 남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풀메탈 패닉 후못후' 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시리즈, 클라나드, 케이온, 빙과, Free 를 제작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우리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작품활동에 매진하는 와중에도 과로와 박봉이 일상인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다른 회사와 달리 사원의 복지를 신경쓴 여러분의 사회문화는 오늘 날 애니메이션 업계가 본받아 마땅합니다. 이번 참사로 돌아가신 사원 여러분, 편히 영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비록 말과 글이 다른 타국사람이지만 희생자분과 유가족 여러분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