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앤소] 주말에 솬사 달리면서 느낀거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2년 11월 7일 |
사실 린검이 나오는 판에 관짝에 들어가서 못박고 있는 소환사를 하는거도 좀 웃기다... 그놈의 솬탈리스크는 범위 좀 좁게 해주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 팍팍 듬. 아니 사실 그보단 냥이 평타가 광역 어그로였으면 좋겠어요... 세력퀘 하거나 할때 난 한놈만 잡고 싶은데 왜 개떄로 오나요 으어어어어 그리고 빨때가 무빙이 되고 평타랑 완전 따로노는건 좋은데 왜 광석이나 법기를 캐려고 f를 눌렀는데 몹한태 빨때를 꽃고 있는건... 뭔가 엔씨가 열심히 패치를 하는거 같긴 한데 다 삽질로 보이는건 왜일까요. 지금도 어영부영 4인 퐈 호탱까지 다 되면서 놀고는 있는데 보면 볼수록 앞이 깜깜함... 현재 소환사는 냥이한태 목을 멜 수밖에 없는데 자꾸 엔씨는 본체인 고양이는 대충대충 패치를 하고 무전기인 소환사를 어떻게든
[블앤소]울사 클리어
By 가속하는 블로그 | 2012년 6월 28일 |
클리어는 클리어인데 마무리가 처참 냉혈귀 피5천남기고 제가 꼬리돌려치기를 얼음내뿜는건줄알고 회피썼다가 이어지는 얼음을 못피해서 죽는 바람에 전멸 할뻔했는데 간신히 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퀘를 하나 깼습니다... 일퀘 하나깨는데 몇시간 헤딩한건지 ㅋㅋㅋ 이제는 좀 수월하게 깰듯 인벤 3차베타 기준 공략에는 뭔 암살 혼자 솔플하던데 그 영상보다 몹의 모든 기술 데미지가 10배정도 올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5분안에 못깨면 거암굴에있던 거암핵이 나와서 두명을 죽여버림 최대한 죽지않고 딜로스없이 꾸준히 딜하느냐가 관건인듯 싶네요 두 몬스터 전부 패턴자체는 어렵지않으나 냉혈귀의 공격모션이 굉장히 애매해서 처음에는 보고 읽기가 좀 힘들더군요 일단 4인팟을 1/3으로 나눠서
[블앤소] 커스터마이질으로 과연 유저가 생길수 있을까?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2년 6월 29일 |
어제였었나? 블소 자개를 돌다 이런 기사를 봤다 여튼 기사의 주 내용은 튜터리얼에 나오는 진영 사저의 모델링을 어떻게든 커스터마이징 해보려는 기자의 눈물겨운 노력인데 저걸 보니까 문득 생각이 나는 이글루 유저가 두명이 있다. (물론 캐릭터를 격하게 사랑하는 사람은 많지만 파팟 하는건 이 두분..) 그러니까 코토노하를 격하게 찬양하시는 네리아리님과 미오를 격하게 찬양하시는 셔먼님이 그 두명이다. 내심 누군가가 쩔어주는 퀄리티로 저 두 캐러를 블소에서 구현할수 있는 소스를 제공한다면.... 과연 저 두명의 이글루스 유저는 nc의 고객이 될 것인가 하는 의문이 갑자기 든 것이다. 그리고 이 외각지인 이글루스에 끄적어진 이 낚시성 다분한 떡밥에 저 두분이 얼마나 빠르게 반응할지에 해단 생각도 갑
블소 근황
By 가속하는 블로그 | 2012년 11월 22일 |
일단 어김없는 린검 그리고 어김없는 대기 이번주에 점검했으니 좀 해결됐으려나 모르겠네 요즘 문파에서 저포함 세명이 린검을 키우는 바람에 해무진을 세바퀴씩 도는데 검사 입장에선 린역이 같이 가면 내력관리 필요없어서 좋음 아니 내력관리이전에 그냥 원버튼 게임되서 편함 어쨌든 이 날 드디어 263 내회 65를 먹음 근데 요즘 느끼는건데 검사는 회전베기가 있어서 내회보다는 치확이 훨씬 좋은거 같음 그래도 이게 어디야 감지덕지 린검은 그저 무신의 탑만 돌고있습니다 1번 보패는 이상하게 136이상이 안나와요 아니 10개정도 깠는데 136하나 다 112임 버그맞죠 이거? ㅋㅋㅋ 정하도가 눈뽕씀 이 판 진짜 화면이 계속 번쩍거리면서 바닥 안보이게해서 거북의 숨결때 존나 힘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