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맨 정보 출연진 – 지금 ‘너의 이름은’ 어디 있는가? 이번 설연휴 단 하나의 강렬한 범죄 추적극!
By 레드써니의 Project-R | 2024년 1월 14일 | 영화
킹메이커 (2022)
By 박학다식(薄學多食)한 이의 블로그 | 2022년 3월 20일 |
1.2020년 개봉했던 남산의 부장들도 그렇고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도 현대사를 다루면 등장인물들의 이름을 죄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굳이 그렇게 해야 할까 싶은 생각이 든다. 어차피 영화 홍보할 때도 그렇고 실제 인물들을 바탕으로 했다는 이야기가 계속 나오는데 일종의 눈가리고 아웅이 아닌가 싶은데... 그때 그 사람들이 소송에 휘말렸던거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노릇인거 같기도. 2. 변성현 감독의 전작인 불한당 : 나쁜놈들의 전성시대도 그렇고 참 영화 폼나게 잘 찍는듯. 1970년대가 배경이니 반 세기전의 이야기고 그 시절의 양복핏이며 소품이며 자칫하면 영화가 촌스러워지기 좋은데 되게 세련됐다는 느낌을 받았다. 3. 이선균의 연기는 굉장히 좋았는데 하필이면 상대가 설경구라 상대적으로
더 테러 라이브 (2013) : 대세는 하정우
By - | 2013년 7월 29일 |
[더 테러 라이브]를 유료시사회로 보았다. 대강의 컨셉만 봐도 한국판 [폰부스]를 연상케하는 이 작품은, (그 정도쯤으로) 예상했던 것보다는 훨씬 스케일도 크고, 표적들의 범위도 넓다. '마포대교 테러'라는 한정된 테마 안에서 감독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거침없이 마음껏 표현하고, 영화 속 인물들은 모두 속물들처럼 쉴새없이 서로를 저격하며 '부당거래'를 한다. 아마도 영화에서 더 '테러' 라이브는 '마포대교 테러'의 실시간 생중계말고도, 속물들간의, 서로의 이익을 향한 실시간 '테러'를 중의적으로 의미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감독의 정치적 스탠스와는 별개로, (모르겠다. 보는 이에 따라 받아들이는 관점과 강도가 다를 것 같다. 패쓰.) 장르적 쾌감만큼은 굉장히 뛰어나다.
하루
By DID U MISS ME ? | 2017년 6월 16일 |
특정 장르나 이야기 구조의 역사가 길어지게 되면 비슷한 다른 작품들과의 차별점을 갖기 위해 독특한 설정을 첨가한 영화들이 하나둘씩 툭툭 튀어나오기 마련이다. 제목 참 못 지었다고 할 만한 이 영화도 그런 영화라고 할 수 있을 텐데, 요즘들어 지겹도록 반복되고 있는 타임루프 이야기 안에 특이하고 흥미로운 변곡점 몇 개를 넣은 것 뿐인데도 요상시럽게 영화 전체가 괜찮아 보인다.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스포죠심 가까운 누군가의 죽음이 있는 등의,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