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결정판] 그리스 캠페인-6.아테네 공성 공격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8월 1일 |
안녕하세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리마스터 캠페인 공략 시간이 돌아왔어요.오늘의 미션은 아테네 공성 공격이고 미션 목표는 적의 유물 네 개를 탈취하는 겁니다. 이번 미션의 특징은 적에게는 생산 시설이 없다는 겁니다. 즉, 처음 있는 병력만 제거하면 된다는 것. 아무튼 적군의 침입을 지연시키기 위해 일꾼을 성벽 안으로 대피시킨 다음, 입구에 벽을 건설합니다. 엄청난 병력을 동원한 스파르타. 우리 병력이 적과 싸우는 동안 일꾼들은 3시로 대피해서 기지를 건설합니다. 스파르타 군대를 처리했으면 본진에서 병력 생산 건물을 건설합니다. 돌격! 싸우는 동안 유물 네 개를 포획해서 승리!
[극혐 난이도][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결정판] 바빌론 캠페인-7.유프라테스의 제왕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8월 13일 |
안녕하세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리마스터 캠페인 공략 시간이 돌아왔습니다.오늘의 미션은 유프라테스의 제왕이고 목표는 적 둘을 멸망시키는 겁니다.참고로 이 미션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리마스터 캠페인 전체 통틀어 가장 어려운 미션입니다.실제로 유튜브에 검색해도 이 미션만은 유독 매우 어려움으로 깬 경우가 안 보인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보통 난이도로 해도 깰까 말까 한 게 이겁니다.물론 저는 매우 어려움 난이도로 깼습니다. 이 미션을 매우 어려움 난이도로 깨고 싶다면 반드시 제가 한 대로 해야 합니다. 안 그러면 절대 못 깹니다. 시작하자마자 일꾼 하나를 3시 쪽으로 무작정 달리게 해야 합니다. 적의 탑이 있는데 무시하고 계속 달리게 해야 합니다. 3시에 중립 유닛이 있습니다. 이들로 즉시 빨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 결정판 34483 패치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20년 1월 20일 |
작년 8월 이후 방치되었던 에이지 1의 새로운 패치가 떴습니다 주소: https://www.ageofempires.com/news/aoede-update-34483/ 일반저사양 시스템을 위한 퍼포먼스 최적화를 여러가지 함식물 잎이 표시되는 정도를 설정할 수 있음. 설정의 시각 효과에서 바꾸면 됨크로스 플랫폼 초대를 할 수 있게 됨클라이언트 간 로비 설정과 관련된 통신 속도를 향상 게임 플레이랭크 경기 후 ELO 점수 변화가 팝업으로 뜸 버그 수정게임이 튕기던 문제점들 수정로비 브라우저가 새로고침 안 되던 문제 수정특정 환경에서 LAN 서버와 방화벽이 충돌할 수 있는 문제 수정게임 로딩 시간 단축가끔 글씨가 반대로 써지는 문제 수정기타 사소한 UI와 현지화 문제 수정 참고로 이 패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4대4 아라비아-말리로 플레이!
By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플레이 | 2019년 9월 17일 |
후방이 걸렸네요. 정찰기병을 준비합니다. 정찰기병의 공격을 받는 보라. 이번 판은 보라가 못 했어요. 래더 점수는 높은데 저하고 자꾸 손발이 안 맞더라고요. 빨강과 회색이 저와 옥색의 후면을 노렸습니다. 이때도 보라와 손발이 안 맞아서 핑을 엄청 날렸습니다. 전장터가 되어 버린 보라 기지 앞. 한편 아래쪽에서는 우리 편이 초록을 밀어내고 있습니다. 상대는 이제 팔라딘까지 갖추었지만 그래도 성을 지어서 버틸 만 합니다. 옥색이 때때로 도와주러 온 것도 있고. 기병만으로는 저 창병을 이길 수 없기에 칼 던지는 보병인 그베토들도 추가했습니다. 초록이 밀리다 보니 상대도 더 이상 위쪽 라인을 밀어붙일 수 없게 되엇습니다. 저와 보라는 빨강 기지를 쑥대밭으로 만들었습니다. 이후에 gg를 받았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