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씩과 빅토리가 바이오웨어에서 분리되다.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2년 11월 11일 |
1차 출처는 게임인포머 2차 출처는 CNCNZ EA 의 '바이오웨어'스튜디오 산하의 빅토리 게임과 미씩 이 두개의 스튜디오가 바이오웨러 라벨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미씩은 이 변화가 새로운 집중을 위한 결과 였다고 언급했습니다. "새롭게 집중을 하기 위해 우리 스튜디오는 최근 바이오웨어에서 다시 미씩으로 이름을 변경했다 "라고 스튜디오는 웹 사이트에 밝혔다. "우리의 열정적인 팀은 기존 프렌차이즈의 유지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 작업을 지원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빅토리 게임은 분리 변화에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스튜디오의 웹 사이트의 이름의 모든 인스턴스를 제거했습니다.스튜디오는 바이오웨어 게임 라벨에 2011년 12월에 가입을 발표했었습니다. 현재 바이오웨어 에드먼턴, 바
Command&Conquer 존 벤 케니햄 인터뷰 내용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9월 4일 |
출처는 Red2.net 입니다 크래커님 번역 발췌했습니다 ● 1~2주마다 밸런스를 업데이트 한다. ● 리그 오브 레전드나 월드 오브 탱크에 가까운 사업 모델. ● 싱글플레이 캠페인들은 무료가 된다. ● 멀티플레이는 1vs1, 2vs2와 3vs3이 있을 것이다. 이 3개가 완전히 작동된다면, 플레이어들을 더 늘릴 것이다. ● 결국 세계관 3개가 게임에 나타날 것이다. ● 매달마다 작은 추가, 두달마다 큰 추가, 1년쯤 지나면 새로운 세계관이 추가될 것이다. ● 주말에는 "토요일만 데미지 2배" 같은 특별한 규칙이 적용될 것이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재미있는 개발과, 원작 RTS 게임플레이 처럼 밸런스가 잡힌 C&C 게임에 있다. 그래서 기지 건설, 자원 수집과 대규모 군대를 생산한다. ●서로 다른
잇올(EA): 데슾 시리즈를 그만두진 않았다. 그런데...
By The Ninth Star | 2013년 6월 15일 |
잇올: 데슾 시리즈 그만두지 않았음요. 하지만 지금은 아무도 안 만들고 있음요. 잇올 폭발해라 잇올이 완전히 망하는 꼬라지를 봐야 속이 시원할텐데.
[DOS] 파퓰러스 1 (Populous.1989)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2년 1월 27일 |
1989년에 ‘Bullfrog Productions’에서 개발, ‘Electronic Arts(E.A)’에서 AMIGA, Atari ST, Acorn 32-bit, PC9801, Sharp X68000, MS-DOS용으로 만든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가 마스터 시스템, 슈퍼패미콤, PC엔진 등 콘솔 기기로도 이식됐다. ‘리처드 개리엇’과 함께 영국의 네임드 게임 개발자로 손꼽히는 ‘피터 몰리뉴’가 개발에 참여했다. 내용은 선한 부족의 신, 또는 악한 부족의 신이 되어 반대되는 신을 따르는 부족을 멸망시키는 이야기다. 게임 역사상 최초의 ‘신 게임’으로, 발매 당시 400만개 이상의 카피가 팔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중 하나로 기록되어 있다. (후대에 나온 게임 중에 신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