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Conquer 존 벤 케니햄 인터뷰 내용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9월 4일 |
출처는 Red2.net 입니다 크래커님 번역 발췌했습니다 ● 1~2주마다 밸런스를 업데이트 한다. ● 리그 오브 레전드나 월드 오브 탱크에 가까운 사업 모델. ● 싱글플레이 캠페인들은 무료가 된다. ● 멀티플레이는 1vs1, 2vs2와 3vs3이 있을 것이다. 이 3개가 완전히 작동된다면, 플레이어들을 더 늘릴 것이다. ● 결국 세계관 3개가 게임에 나타날 것이다. ● 매달마다 작은 추가, 두달마다 큰 추가, 1년쯤 지나면 새로운 세계관이 추가될 것이다. ● 주말에는 "토요일만 데미지 2배" 같은 특별한 규칙이 적용될 것이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재미있는 개발과, 원작 RTS 게임플레이 처럼 밸런스가 잡힌 C&C 게임에 있다. 그래서 기지 건설, 자원 수집과 대규모 군대를 생산한다. ●서로 다른
잇올(EA): 데슾 시리즈를 그만두진 않았다. 그런데...
By The Ninth Star | 2013년 6월 15일 |
잇올: 데슾 시리즈 그만두지 않았음요. 하지만 지금은 아무도 안 만들고 있음요. 잇올 폭발해라 잇올이 완전히 망하는 꼬라지를 봐야 속이 시원할텐데.
[DOS] 파퓰러스 1 (Populous.1989)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2년 1월 27일 |
1989년에 ‘Bullfrog Productions’에서 개발, ‘Electronic Arts(E.A)’에서 AMIGA, Atari ST, Acorn 32-bit, PC9801, Sharp X68000, MS-DOS용으로 만든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가 마스터 시스템, 슈퍼패미콤, PC엔진 등 콘솔 기기로도 이식됐다. ‘리처드 개리엇’과 함께 영국의 네임드 게임 개발자로 손꼽히는 ‘피터 몰리뉴’가 개발에 참여했다. 내용은 선한 부족의 신, 또는 악한 부족의 신이 되어 반대되는 신을 따르는 부족을 멸망시키는 이야기다. 게임 역사상 최초의 ‘신 게임’으로, 발매 당시 400만개 이상의 카피가 팔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중 하나로 기록되어 있다. (후대에 나온 게임 중에 신 게
식물대 좀비 2 앱내 구매...우려가 현실로?
By being nice to me | 2013년 7월 11일 |
식물대 좀비의 오픈 베타(?)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시작되었죠. 제 서식지가 뉴질랜드이고, 주 애플 계정도 뉴질랜드꺼라 주저없이 구매(사실은 공짜)했습니다. 이번에 공짜로 나온다고 해서 앱내 구매(In app purchase, IAP)에 대한 우려가 많았던 데다가, 퍼블리셔가 EA인지라... 그런데...IAP가 아주 만만치 않은 것 같네요. 노가다를 줄이기 위한 코인이야 뭐...흔한 것이기도 하고, 1편에서도 나중에 추가된 사항으로 알고 있으니... 그런데... 어??? 식물도 살 수 있군요.가격이 3천원도 넘게 책정되어 있네요.플레이에 따라 언락되는 구조인데 먼저 써서 좀비에게 시간(Time) 관광을 시키라는 것인가...아니면 진짜 돈으로만 사야하는 막강한 유전자 조작 식물도 존재